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이별노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이별노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안녕햐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요즘 유난히 이별과 관련된

글을 자주 포스팅하게되네요..

 

그이유는 얼마전에 저도

이별을 했답니다...

그것도 제가 차였어요ㅠㅠ

 

너무 어이가 없고

짜증이 나지만...

오늘도 힘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별 뒤엔 꼭

모든 이별노래가 다

내얘기 같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연희동사랑꾼의

이별노래 플레이리스트

공개할게요..

 

 

 

 

 

 

이별노래 1. 씨스타 - 나 혼자

 

이별은 혼자가 되는게 맞겠죠?

 

 

 

 

 

 

이별노래 2. 야다 - 이미슬픈사랑

 

이 노래를 가장 많이 꼽지 않을까

싶네요 ㅠㅠ

노래방가면 많이 부르는데...

부르다 울꺼같으니까

이제 안불러야겠습니다 ...

 

 

 

 

 

 

이별노래 3. 권진아 - 끝

 

일단 제가 헤어지긴했는데..

아직 제대로 끝이안났어요ㅠ

문자가 계속오고 있는상태인데

이번주 월요일에 보자고하네요..

 

만나면 정말 할말없고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를것같네요..

 

 

 

 

 

 

이별노래 4. 정키 - 홀로

 

가사만 봐도 너무 슬프네여 ㅜ ㅜ

맴찢 ㅠㅠ

 

 

 

 

 

 

이별노래 5. 하림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흔히 친구들이 위로해줄때

가장많이 해주는 얘기죠.

 

그래서 저는 요즘

보는사람마다 저 소개팅해줄

생각없냐고 물어보고 다닌답니다..

 

해준다는 사람은 많은데

아직 소개팅받고싶은 마음이 없네요..

 

 

 

 

 

 

이별노래 6. 프리머리 - 자니

 

이별뒤 헤어진 연인에게

가장 많이 하는 말이죠

 

한편으로는 다시 연락이

왔으면 좋겠지만

 

또 어차피 같은이유로

헤어질거같아서

갈대같은 나란여자의 마음..

 

 

 

 

 

 

이별노래 7. 손담비 - 미쳤어

 

정말 2가지 마음이

혼동돼요ㅠㅠ

다시잘해볼까?

그냥 완전히 끝내야겠다

 

혼란스럽네욤...

 

 

 

 

 

이별노래 8. 한동근 -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이곡은 노래도 좋지만

가사가 정말 주옥같네여.

 

암튼 마음 아픈

이별노래네요..

 

 

 

 

이별노래 9. 스윙스 - 듣고있어?

 

남자분들이 많이

공감하실만한 가사네요

 

이 노래 전남친과

같이 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

 

그떄도 싸웠었는데ㅡㅡ

저랑 헤어지면 지가 저럴거같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개빡치넹ㅎㅎ;;

 

암튼 지금까지

연희동사랑꾼이

이별노래 알려드렸어요.

 

 

 

 

 

현재

이별하신분들이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다들 힘내시고

 새로운 사람 만나서

행복해지길 바랄게요 ♡

 

그럼 연희동사랑꾼의

이별노래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