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자니, 잘지냈어?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자니, 잘지냈어?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입니다.

요즘 날이 풀리니까

연애하고싶어지네요~^^

 

얼마전에 남친에게 차였는데...

날씨는 좋은데 참 씁쓸하네요!!!

 

연희동사랑꾼은 항상 헤어지고나면

100%의 확률로 다시

연락이 왔었는데요^^

 

 

 

 

 

그렇다면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는

언제인지 연희동사랑꾼의 경험을

200% 반영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사실 이번에 헤어진 남자친구도

본인은 단 한번도 헤어지고나서

먼저 연락해본적 잆다고 했지만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정확히 일주일 후에 연락이 왔답니다.

 

대부분 이기간이 가장힘들고

후회해서 되돌리고 싶은

기간이라고 해요.

 

 

 

 

 

만약 정말 헤어지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당연히

차단을 하는게 맞겠지만

 

이 글을 보시는분들은

전남친이 그리워서

이 글을 보고 계실거에요 ㅎㅎ

 

 

 

 

 

하지만 한번 헤어지면

또 같은 이유로 다시 헤어지게

된답니다..

 

자니? 잘지내? 라는 말에 절대

속지말고 더 좋은 남자를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수있으니!!!!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찾기보단 더 좋은 남자 만나실수

있으니 빨리 잊으세요 ㅎㅎ

 

지금은 힘드실거에요...

이별한두번 해보시는거 아니잖아요~

지금시기만 잘 견디면

나를 더 사랑해줄수있는

좋은사람 만날수있어요~!

 

만약에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안온다면 거의 가능성이

희박하니 새로운 소개팅을 하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만약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기다리고 있다면 꼭 연락오셨으면

좋겠고!! 안오신분들은

제가 소개팅해드릴게요..

카톡주세요 ㅋㅋ itzzang ㅋㅋ

 

그럼 헤어진 남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