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희동사랑꾼Story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너 오늘부터 내꺼할래?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너 오늘부터 내꺼할래?

 

 

 

 

안녕하세요 연희동사랑꾼 입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인기만점 연희동사랑꾼의 경험을

200% 녹여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괴롭힌다.

 

아직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면

친해지기 위해 계속 장난을 친답니다 ㅎㅎ

아마도 반응이 너무 귀여워서 겠죠?ㅎㅎ

학생의 경우라면 더 심하답니다.

연희동사랑꾼의 경우 중학교때

남학생들로부터 너무 괴롭힘을

당해서 운적도 많았답니다~^^

 

2. 질투한다.

 

내가 좋아하는여자가 다른남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거나 웃고있다면?

당연히 질투가 나겠죠!!

 

 

 

 

 

3. 꾸민다.

 

머리스타일을 바꾼다거나, 더 커보이기위해

깔창을깔거나, 주변사람들에게

좋아하는여자가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를

물어보고 다닌다거나!! 어쨋든

썸녀에게 잘보이기 위해 노력하겠죠.

 

 

4. 돈을 아끼지 않는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썸녀가 아프다고 하면 약도사다주고

먹고싶은게 있으면 돈을 아끼지 않고

사다주죠 ㅎㅎ 그러다가 사귀고나면

돈없다고 변해버리는 남자들

정말 왜그러는걸까요?? ㅡㅡ

 

 

 

 

 

5. 노래를 불러주고 싶어한다.

 

요즘 구윤회의 marry me 너무좋죠~

저희 차장님은 좋아하는여자를 위해

저 노래를 불러주고 싶다고 하시네요~

아무래도 사랑표현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들이 그동안 노래를 통해서 마음을

표현하고 있었던건 아닐까요?ㅎㅎ

 

6.여자가 좋아하는걸 해주려고 한다.

 

페이스북에서 예쁘다고

했던것들, 가고싶었던곳,

길거리 지나면서 갖고 싶고 먹고싶다고 

한것들을 모조리

기억해뒀다가 깜짝 이벤트를 해주죠!

여자눈에 하트가 뿅뿅

 

 

 

 

 

7. 나의 장점을 어필한다.

 

허세라고 싫어하는 여자들도 많지만

연희동사랑꾼의 경우는 허세부리는남자가

싫지만은 않더라구요 ㅎㅎ 남자가 그정도

베짱은 있어야

연희동사랑꾼같은 예쁜여자를

차지할수있겠죠??

 

8. 같이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운다.

 

'이번겨울엔 스키장가자',

'나중에 집사면 갖다놓자'

'결혼하면~~~' 같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어하죠 ㅎㅎ

이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게 아닐까요?^^

 

 

 

 

 

9. 지인을 소개 해준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중

많은 남자들이 꼽는 것중 하나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친구들이나

가족에게 자랑하고 싶어한답니다 ㅎㅎ

 

10. 걱정된다.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밤에 연락이 안되거나, 술마시고 있다면

혹시나 무슨일이 있지 않을까

걱정하죠. 또 제 친구들 보면 일부로

남자친구가 걱정했으면

좋겠다고 연락안하고

술도 많이 마시고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역효과를 불러올수도있다는 사실!!!

 

 

 

 

 

11. 나쁜남자인척 한다.

 

많은 여자들의 이상형이 나쁜남자죠 ㅎㅎ

혹시나 나의 마음을 들키지 않을까 해서

하는마음에 말도 툭툭내뱉기도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연희동사랑꾼도

나쁜남자 츤데레가 좋더라구요 ㅎㅎ 

 

12. 술을 먹고 집을 데려다 준다.

 

술은 지가 먹여놓고 집을 데려다주는

이유는 뭘까요 ㅎ

종합적으로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죠??

위험해서, 취해서 등등등 의 이유가

있겠지만 좋아해서 나의 시간까지 투자해가며

멀리떨어진 여자의 집을 데려다 주는거겠죠~

 

 

 

 

 

자 지금까지 200% 연희동사랑꾼의

경험을 토대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적어봤는데요~

공감이 많이 되셨나요?? ^^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분들 모두~

잘 이루어지셔서

예쁜사랑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모두 사랑스러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