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비오는날 회식메뉴 이만한게 없네 없어~

비오는날 회식메뉴 이만한게 없네 없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먹거리

 

고민해결을 도와드리는 블로거!

 

아이티백선생입니다!

 

여러분도 연말이라 회식자리가 정말

 

많으실 텐데요~ 오늘 메뉴는 뭘로하지??

 

고민 되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회식메뉴 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특히 비오는날 회식메뉴로 이만한 메뉴가

 

없죠!! 바로 모듬전 인데요~

 

 

 

 

 

며칠전 급! 팀회식이 결정되어 사무실을

 

나오니 보슬보슬 비가 내리더라구요!

 

그래서 메뉴도 급! 변경하여 모듬전

 

가게로 향했어요! 뭐니뭐니 해도

 

비오는날 회식메뉴는 전이죠 ^^

 

위치는 광장시장 입구쪽에 위치한

 

모듬전 가게인데요!!

 

입구 사진이에요. 이모님께서 다양한

 

모듬전과 튀김을 끊임없이 부치고

 

계셨어요. 곧 저희를 위해서도!! 후후

 

입구부터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

 

 

 

 

 

 

기본 상차림인데요~ 전을 찍어 먹는

 

양념장과 양파절임 김치가 기본으로

 

나오네요 한국인은 역시 김치죠 ㅋㅋ

 

양념장을 만드는 황금 비율이 있는지..

 

그냥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겠어요!!

 

 

 

 

 

이모! 모듬전주세요~

 

메뉴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여러분

 

비오는날 회식메뉴로 전에는 뭐죠?

 

다들 아시죠? 네 맞아요ㅋㅋ 

 

막걸리도 주문했는데요~

 

소주만 먹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달콤하고 맛나더라구요. 하지만

 

막걸리 단점이.. 먹으면 맛있어서

 

과음하게 되는거 같아요 !! 요즘은

 

바나나막걸리, 밤막걸리 등 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모듬전이 나왔네요!! 고추전, 산적,

 

동그랑땡, 김치전 등등 알차죠? ㅋㅋ

 

늦은 시간에 하는 포스팅인데..

 

급! 배고프네요 ㅋㅋ

 

이러다 야식먹을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비오는날 회식메뉴 두번째로 주문한

 

묵은지 수육이데요. 고기 윤기 보이시죠?

 

엄청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ㅋㅋ

 

아시죠? 아이티백선생 고기 덕후인거!

 

제가 반이상 먹었습니다 하하하하

 

 

 

 

 

비오는날 회식메뉴로 정한!!

 

모듬전과 묵은지 수육인데요!!

 

전체 사진이에요 ㅋㅋ 푸짐해보이죠?

 

특히 저희팀은 정말 분위기가 좋아요^^

 

그래서 안주 남기면 혼나기때문에

 

배부른데 끝까지 먹은건 안비밀이에요..

 

팀장님 차장님 선배님

 

사랑하는거 아시죠??ㅋㅋ ♥

 

이날 어찌나 많이 먹었는지..

 

다음날 점심까지 배부르더라구요 ㅋㅋ

 

여러분들도 2016년이 가기전 팀원이나

 

지인분들과 함께! 비오는날 회식메뉴로

 

모듬전과 수육은 어떠세요??

 

강추합니다!! 다음에는 더 맛있는

 

메뉴로 찾아올게요~ 빠빠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