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깔끔한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해요!

깔끔한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맛있는 메뉴를

 

추천해 드리는 아이티백선생입니다. (_ _)

 

오늘은 깔끔한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카페겸 식사를 파는 곳이에요.

 

백반집보다 간편하고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기 때문에 백반이 지겨운날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외관 사진인데요!!

 

나무로 외관을 멋스럽게 꾸며 놓았네요.

 

상호명도 귀염귀염한 글씨체로 적혀

 

있는게 딱! 제 취향 저격입니다 컥..

 

귀여운 남자거든요 ^^ 죄송합니다..

 

아무튼!! 외관이 예쁘고 귀여워서

 

오늘은 여기다 하고 들어갔습니다!!

 

 

 

 

 

 

간단하게 가게안을 살펴볼게요~

 

매장안의 홀은 작고 아기자기 합니다.

 

카페를 겸하는 곳이라 테이블이

 

카페에서 많이 보던 것이더라구요.

 

저희는 창가 옆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 일행은 함박스테이크 통일이요!!

 

사장님께 저희 통일했어요!! 칭찬 좀!!

 

이라는 눈빛을 보내며 주문했어요 ㅋㅋ

 

그리하여! 자연스레~

 

깔끔한 직장인 점심메뉴로 추천하는

 

함박스테이크는 어떠세요?? ㅋㅋ

 

 

 

 

 

 

짜잔 오늘의 주인공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맛있겠죠?

 

새콤하고 달콤한 소스와 샐러드

 

밥, 국물이 같이 나와요! 성인 남자가

 

먹어도 든든할 정도의 푸짐한 양인데요.

 

사장님의 인심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

 

 

 

 

 

 

저는 채소를 좋아해서 샐러드부터

 

먹어봤어요. 양배추도 신선하고

 

드레싱도 상큼해서 잠자고 있던

 

저의 식욕을 깨워버리더군요. 후후

 

다 먹어버리겠다!! 생각하고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봤는데요.

 

 

 

 

 

이거이거 이시죠? 완전 대박 !!

 

두께도 두툼하고 육즙이 살아있어요!! 

 

하~ 늦은시간에 포스팅하고 있는데..

 

이런.. 또 먹고싶네요 ㅠㅠ

 

요즘.. 블로그를 핑계삼아 하루하루

 

살이찌는 아이티백선생입니다 흑흑

 

 

 

 

 

 

하지만 음식은 맛있게 먹어야겠죠?

 

음식은 무죄니까요!! ㅋㅋ

 

같이 나온 양파와 버섯을 올려서

 

먹어도 보고,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도 보고 냠냠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으.. 이 식욕을 어쩌죠?

 

매일 살찔까봐 걱정을 하면서도...

 

저도 모르게 다 먹었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함박스테이크 양이 많아서인지

 

정말 배부르고 든든했어요 ㅎㅎ

 

그래서 여러분께 깔끔한 점심메뉴로 추천을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ㅋㅋ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입구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런 저의 실루엣이

 

보이네요ㅠㅠ 부끄럽사옵니다..ㅋㅋ

 

그리고 이곳은 포장도 되는데요!!

 

주먹밥이나 샌드위치도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일이 바쁘신 분들은

 

직장인 점심메뉴로 포장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오늘 제가 포스팅한~

 

깔끔한 직장인 점심메뉴로 추천드린

 

든든한 함박스테이크 어떠셨어요 ?

 

완전 좋다구요!! 감사합니다 ^^

 

오늘부터 날씨가 많이 쌀쌀해 진다고

 

하네요~ 따뜻하게 챙겨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아이티백선생은

 

꿈에서도 먹으러 떠나봅니다~ (_ _)

 

다음에뵈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