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으로 잡자!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으로 잡자!




안녕하세요~~ 어제 과음하고 힘들어하는


아이티백선생입니다. ㅠㅠ


그래서 점심으로 쓰린속을 달래고자..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을 먹으러 갔는데요!! 


글쎄 가는길에 첫눈이 내리지 뭡니까!!


2016 서울에서 보는 첫눈이에요!!


큰 의미는 없지만 그래도.. 감수성이


폭발하네요 ㅋㅋ 여린남자에요!!







이모!! 콩나물해장국 주세요~~주문을하고


자리에 앉으니 바로 밑반찬이 나왔어요!!


어찌나 듬뿍 주시는지.. 콩나물해장국


먹기전에 배가 부를뻔 했네요 ㅋㅋㅋ


콩자반을 잘 안먹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ㅋㅋ 은근 밥도둑입니다.







밥하고 계란도 나왔어요!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에 넣어 먹는


계란인데요. 노른자 색깔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계란 아래쪽은 고소한 기름이 발라져 있어서


콩나물해장국에 쏙 넣어서 먹으면 돼요!!







짜잔 오늘의 주인공! 저의 속을 풀어줄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이 나왔네요!!


뚝배기 안에서 펄펄 끓고 있는데요 ㅋㅋ


한 숟가락 먹다가 혀 데일뻔 했어요ㅠㅠ







이렇게 계란을 넣고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계란을 넣으니 사진이


안 이쁘네요 ㅋㅋㅋ 


그래도 맛은 이뻤어요 ^^ ㅋㅋㅋ


국물을 계속 떠먹으니 쓰린속이


풀렸어요. 이래서 과음한 다음날에는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을 먹나 봅니다!!







김도 넣어서 먹었는데요!! 김을 넣으니


고소한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ㅎㅎ


밥도 넣어서 맛나게 한뚝배기 했습니다!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을 먹으니까


요동치던 저의 속이 진정을 하네요 ㅋㅋ


여러분도 연말이라 모임도 많고


회식도 많으실 텐데요! 과음한 다음날


점심으로 숙취해소 콩나물해장국 어떠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ㅎㅎ


눈이 많이 오네요! 눈 처럼 포근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