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서울 삼겹살 맛집 서비스가 대박이네!!

서울 삼겹살 맛집 서비스가 대박이네!!





안녕하세요~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맛집만 소개해 드리는 맛집


블로거 아이티백선생 입니다 (_ _)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바로 서울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


드릴건데요~ 껍데기를 서비스로


주는 집이에요!! 대박이죠!!


그래서 오늘 포스팅 제목은~


서울 삼겹살 맛집 서비스가 대박이네


로 정해봤어요ㅋㅋ 그럼 출발~!!







오늘 맛집은 창동에 있는 삼겹살


집인데요. 기본상차림과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두께보이시죠?


서울 삼겹살 맛집 이라 그런지


평일 9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특이할 것


없는 상차림이지만 기본찬들이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캬~~ 삼겹살 때깔 보이세요 ?


두께랑 때깔부터 여기가 바로


서울 삼겹살 맛집이라고 말하는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


3인분 이상 시키면 껍데기를


서비스로 주는 곳이라서 3인분


시켰는데요 ㅋㅋ 사실 다 먹고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2인분


더 먹었어요 ㅋㅋ 저 대식가거든요!!







삼겹살이 익어갈 때쯤이면


아주머니가 오셔서 요렇게 한번


뒤집어 주세요ㅋㅋ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삼겹살 구워주는 곳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웃픈현실 ㅠㅠ


아!! 불판의 사이드에 있는 노란것은


식빵이에요. 기름이 흘러 내리면


식빵이 기름을 머금을 수 있게


셋팅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름도


안튀고 좋더라구요 굿굿!! 아이디어!!


역시 서울 삼겹살 맛집 답네요 ㅋㅋ


먹는거 아니니까 먹지 마세요!!


기름에 양보하세요!!







서울 삼겹살 맛집인 이곳은


삼겹살 겉면이 익으면 도마를


가져와서 썰어서 다시 올려줘요


아주머니 손놀림이 너무 빠르셔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ㅠㅠ


투철한 직업정신에 박수를 짝짝짝!


초벌하는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고기안에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더라구요 ㅋㅋ


역시 음식이 맛있는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서울 삼겹살 맛집으로 인정!!







요렇게 다 올려 놓아 주시면


넓게 펼친후 본격 적으로 굽기


시작하면 되는데요!!


삼겹살 익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지루한 것 같아요 ㅠㅠ


근데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제가 진짜 삼겹살은 미식가인데요


정말 맛있어요 정말!!






고기가 너무 많아서 ㅋㅋ


아래에 쌓아논거 보이시죠 ㅋㅋ


서울 삼겹살 맛집이라 그런지


고기도 많이 주더라구요!!


이제 먹방 시작입니다!! ㅋㅋ







짜잔 드디어 다 익었어요 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정말


삼겹살 먹을때가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너무 맛있어서 ㅋㅋ먹다보니


사진을 안찍었어요 ㅋㅋㅋㅋ


저게 마지막 사진이에요ㅠㅠ


블로그 포스팅이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깜박했지 뭐에요 ㅋㅋㅋ


일행이 다 먹을까봐 미친듯이


먹은건 안비밀 입니다 ㅋㅋㅋ


아무튼!! 껍데기 사진도 못


찍었는데요 삼겹살 3인분 주문


하시면 껍데기 줘요!! 그러니


창동 가시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정말 같이간 모든 사람이 인정한


서울 삼겹살 맛집 이에요~~ ㅋㅋ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