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사가정 곱창 여기가 정답이에요~^^

사가정 곱창 여기가 정답이에요~^^





안녕하세요. 자취생들의 꿈을 지켜주는

자취대장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아니 자주포장해 가는 사가정 곱창집을

공유하려 해요. 여러 곱창집에서 포장

해어 먹었지만 제 입맛에 맞는 곱창집은

찾기 힘들었어요,


어느곳은 맛은 있지만, 알곱창이 적고

어느곳은 알곱창은 많지만 크기가 너무작고

그래서 정착하지못하고 이곳 저곳 찾아다녔죠.


그리고 결국 마음에드는 사가정 곱창집을 

찾아어요 ㅎㅎㅎㅎ


크기도 좋고 양도 좋고 맵기도 매운 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요 ㅎ







위치는 면목 재래시장 안쪽에 위치한

소문난 순대국 왕족발 집입니다.






좌식테이블 4개와 식탁5개 겸비한

자그마한 식당,







재레시장 답게 금액도 높지않고

인심이 좋은 곳이에요.







알곱창 크기가 많이 커서 중간 중간

너무 큰것은 잘라 주시는 우리 이모님








매운단계도 조절해주신답니다.ㅎ


곱창을 볶는 동안 잠깐 어떤 메뉴를

파는지 구경 해보도록 할게요.







족발집으로 시작해서인지

여러 족발들이 보입니다.







일반 족발부터







불족발






미니족







살코기 매운족발







그리고 편육 ㅎㅎ

저거 프린트에요 저번에 저도

어쩜저렇게 정갈하게 나왔나싶어

만져 봤더니 A4용지 더라구요 ㅎㅎ







족발 나오는 시간에 맞쳐가면

따뜻하고 쫀뜩한 족발을 먹을수 있답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거진 완성되 가는 사가정 곱창







당면을 넣고 쓱쓱







깻잎을 넣고 쓱쓱







모든재료를 다넣고 휙휙







요리조리 휙휙







휙휙 몃번하니 제가 좋아하는

사가정 곱창이 완성되 었네요.







캬~~ 빨리 집에가서 소주한잔하고싶습니다.







푸짐하고 맛좋은 사가정 곱창 오늘

저녁에 곱창하나 포장해서 소주한잔

캬~~ 어떻세요 ^^ 지금까지 자취대장

자취세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