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외식메뉴 고기가 히트다 히또~!

외식메뉴 고기가 히트다 히또~!



안녕하세요.


먹고먹고 또먹자 아자자!! 자취세끼 형준 입니다!


저는 어렸을때 부터 외식하면 당연히 고기를


떠올렸는데요~! 이번에도 당연히 외식메뉴는


고기로 결정 결정 !!








엇!!! 가게분위기를 찍으려 했는데


앞을 가리는 그자 누구오!!!!


ㅠㅠㅠ가게 분위기는 정말 뭔가 정겨운 분위기랍니다!~


엇....!!!! 게시판에 내가 정말 하고 싶은 말이 써있네요!!


!!!!ㅠㅠ 요즘 너무 심란심란 하죠?ㅠㅠ









기본적인 찬이 깔렸습니다. 음음 저 싱싱한 채소와


명의 나물은 나의 외식메뉴인 고기를 더욱 맛있어 지게


해줄꺼라 믿습니다.


그중에 가장 가장 맘에 드는 것이 무었인지 알아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이 얼큰한 홍합탕탕탕탕!!!


이집은 고기를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기다려야 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소쥬소쥬를


할수 있도록 도와쥬는 얼큰 얼큰 홍합탕이랍니다!!


내가 이집을 찾는 이유중에 하나죠!!


아무리 내가 좋아하는 외식메뉴인 고기라도 !! 넘나 많이먹으면


질리고 배부르니까요~!~! 요고 만 있다면 ~~~~!!눈누난나!!









드디어 첫번째 고기인 고추장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아아아아 확실한 초벌뒤에 고추장을 살짝 발라서


다시 익히기 때문에 고추장이 타서 맛없게


되는 일은 없답니다!!


저저저저 색깔 보세요 ㅠㅠㅠ 벌써 침이 꼴깍꼴깍~!~!







우왕 ㅋ 굳 ㅋ  


불맛이 너무너무 살아있네 살아있어~


바로 바로 석쇠 불고기라고 할수있죠잉!!


정말 불맛이 많이 나서 감칠맛또한 장난 아니랍니다.


저 김치랑 같이 먹는 다면 ......


뭣이 중한디!! 뭣이 중하냐고!!! 아무생각이 안난답니다!!!








아아아 양고기기기 


냄새때문에 못먹는 사람도 많지만!!!


저도 못먹어요.... 뜨든......


너무나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근데 전 못먹어요...


좌절좌절,,, 불쌍한 형쥬니....


양고기.. 내가 싫어하는 외식메뉴 랍니다....


하지만 다른 고기는 내가 다 먹어 치워 버리겠다!!









조금 질린다 싶으면 이 파절이랑 같이 먹는게


저는 넘나넘나 맛있더라고요~!~!


으음~!~! 또먹고 싶어라~쓰면서


지금 배가 계속 꼬르륵 거리고 있답니다.


나에게 먹을것을 달라!!! 집에갈때 뭐좀 사가야 겠어용~!








마지막으로 가격표랍니다~!~!


1인분에 대한 가격이구요 ~! 이정도면


외식메뉴로써 정말 합격합격 또 합격이죠!?>


다음에 나랑 또 머그러 갈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퍽퍽~!~! ㅠㅠ


이상 자취세끼 형쥬니 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