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중식코스요리 넘나 맛있는 것 ~!

중국코스요리 넘나 맛있는 것 ~!



안녕하세요 .


먹자먹자 또먹자 형준 입니다~!~!


오늘은 그저께 넘나 맛있게 먹은


중식코스요리를 조금 자랑해 볼까 해요 ~헤헷~!


예약하고 엄청 오래 기다린 만큼 엄청난 기대를


품고 떠났답니다.~!





여러가지 요리중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역시나 중식의 대표 자장면!!!


자장면은 윤기죠!! 윤기야!!


아 윤기가 흘러 내눈이 부시는 구나~!~!


음.. 맛은 기대를 너무해서 인지 생각보다는?


그냥 그랬던거 같습니다!!






다음 눈에 들어온 자장면 친구 짬뽕~!


엄청 매울줄 알았는데 음??


생각보다 맵지는 않고 얼큰한 정도 였던거 같아요


그래도 짬뽕맛은 깔끔하고 넘나 맛있었답니다!!







역시 많이 먹어본 순서대로 눈에 띄는거 같아요 ~!


탕수육이 계속 보이더라고요~!


탕수육은 부먹으로 해서 나오는데요 옆에 있는사람이


아 난 찍먹이 좋은데 하면서 탕수육 한입먹고~ 음~! 부먹도 맛있네~!


라고 했답니다 ㅋㅋㅋ


탕수육같은 평범한 맛이였지만 그래도 바삭바삭 맜있었어요~!








오홋!!!!!!제가 먹은 요리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자부하는!!


동파육입니다!! 아 지금 글을 쓰면서 또 먹고 싶어지는데요


입에 넣는순간 사르르하고 녹는 기분이었답니다!


느끼한것을 아예 못드시는 제 친구는 2개먹고 안먹더라고요~!


아싸뵤!








이렇게 고기 한점에 청경채를 올려서 


같이 먹으면 정말로 맛있답니다 ㅠㅠㅠㅠ


아 진짜 또먹고 싶어요 ㅠㅠ








이것은 게살 유산슬 인데요!!!


음 ~!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배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그런 요리였답니다.








동파육 다음으로 내눈을 동그랗게 뜨게 했던


크림새우!! 바삭바삭 튀긴 새우에~!


크림소스를 뿌려서 나온건데요 아.. 저소스 진짜 


집에 가지고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ㅠㅠ


최고 빨리 없어진 메뉴중 하나였어요 ㅎㅎㅎ









이것은 !! 풍기풍기 깐풍기!!!


사실 처음 나왔을때 다른 요리에 비해


퍽퍽해 보여서 젓가락이 잘 가지 않았지만


한입 먹어본후.. 내가 왜 이걸 안먹었지.. 라고 후회했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매콤한 양념에 겉은 바삭!!


속은 촉촉촉촉촉촉촉 이라닝!!!!


진짜 맛있었습니다ㅠㅠ






물론 내입맛을 호강시키는데도 팔보채도 한몪했답니다.!!


아 전체적으로 요리가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은것 같았습니다.


저는 조금씩 자주 먹는 스타일 인데


이날 만큼은 엄청난 양을 먹고 집에 굴러갔다는 소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