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서울역모임은 여기서! 여자들이 딱 좋아할 장소!

서울역모임은 여기서! 여자들이 딱 좋아할 장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역 토끼정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토끼정 갔다가 고가공원 다녀온

후기도 적어보려하니 토끼정 시간이

궁금하신 분들, 서울역 고가공원에

다녀오실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당

회사끝나고 서울역에 갔더니

거의 9시인거에요 ㅠㅠ

서울스퀘어 맛집들도 다 마감한 상태이고..

토끼정도 마감했을줄알고 조마조마했어요 ㅠㅠ

다행히 서울역토끼정은 10시까지

운영하더라구요! 주문마감은 9시 반까지래요~

저는 날치알크림파스타랑 함바그?를

주문하였는데요~!

크림카레우동을 주문할까 하다가

저번에 한번 먹어본 메뉴여서

언제다시올지도 모르는데

이번에는 다른걸로 주문해보자 하구

날치알크림우동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근데이걸 위에있는 날치알이랑

계란이랑 다 섞어서 비벼먹는건지

그냥 살짝씩 올려서 먹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조금씩 올려먹다가 막판에는

막 비벼먹었어요~!

개인적으로 토끼정크림카레우동보다

날치알크림우동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함박스테끼밥도 주문했어요~ㅎㅎ

숯불구이반반이랑 함박스테이크밥중에

고민했었는데 숯불구이반반이

더 맛있어요 ㅠㅠ

함박스테이끼밥도 맛있긴 한데

좀 퍽퍽하더라구요 ㅠㅠ

담번에 가게되면

숯불구이랑 날치알크림우동이랑

이렇게 시키려구요!

음료는 유자에이드로 주문했어요 ㅎㅎ

유자맛이 완전 살짝나긴 했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늦게가서 리필할 사이다까지 미리 갖다주셨어요..

넘나 친절하셔라 ㅎㅎ 토끼정 갔다가

서울역 고가공원에 다녀왔는데..

와.. 서울역에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네요

진~짜 예뻐요 ㅠㅠ 여긴 솔직히 낮에오면

그냥 그럴거같고 밤에오면 진~짜 예쁩니다..

야경이 아주..ㅠㅠ 서울역 근처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오늘은 서울역모임장소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비싸긴 하지만 ㅎㅎ

한번쯤은 가보기 좋은 곳 같습니당

그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