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온누리에돈까스 대한민국 푸드파이터들이 모이는 곳!!

온누리에돈까스 대한민국 푸드파이터들이 모이는 곳!!



안녕하세요. 항상 맛집을 위주로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좀 특별한 곳을 다녀와서 포스팅을 해요.

먹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쯤은 많이 먹고

무료로 식사권도 받고 이벤트를 하는 가게가 

있다는 것을 주변에서 많이 들어 보셧을텐데요.  



그 중엣허 가장 유명한 곳중 하나인 온누리에돈까스

라고 하는 돈까스 가게이죠. 최근에 아프리카BJ등

먹는 거에있어 나는 자신있다는 사람들이

많이 오시는 곳중 하나인데요. 



특히 온누리에돈까스는 무한도전을 포함하여 

각종 장송사에서도 나온 곳으로 유명하죠. 

위치는 신대방 동네에 있는 한적한 곳이죠. 

위에 이미지 처럼 대왕돈까스와 디진다돈까스의

매운돈까스 두 가지분야로 도전이 가능하신데요. 



저는 저는 정말 매운것 같은 경우는 

제가 자신이 없고 먹는 건 가신이 있기에

온누리에돈까스 대왕동까스를 도전 했죠. 

도전시간은 분 간격으로 재방문 무료식사권

공짜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저 또한 저기위에 있는 사진에 올라갈

각오로 한번 아침차게 점심을 안먹고 5시에 방문햇죠.



드디어 나온 대왕돈까스!!  3덩이로 나오는데

성인남자손치고 제가 큰편임에도 불구하고 그것보다 

1.5배는 고기 한덩이가 더 컷구요. 

밥공기 양 같은 경우는 말도 안나오는 양이죠. 

일반공기밥집에 나온 4개 사이즈는 되보엿어요. 



15분째 옆에 동석했던 여자친구가 찍어 주었는데

돈까스 먹는 걸보고 놀라더군요 ㅋㅋ 

저의 전략은 돈까스에 붙어 있던 빵가루를 

끍어내면서 먹는 것이였죠. 

보시다싶히 돈까스 위에 있는 접시에

오르느쪽에 몰라논것은 전부빵가루입니다. 

저것만 모아도 돈가스 한덩이 양 또 나오겟네요. 



20분째 돈가스와 병콜라를 다먹고 난뒤에

납은 밥을 본 저는 바로 포기 .... 

제 몸에 있는 위에서 더이상 먹으면 안된다고

탄산으로 꾹꾹 눌러도 신호를 보내더군요 ㅠㅠ 

요건 옆에서 동석했던 여자친구의 

온누리에돈까스 일반메뉴중 하나인 생선까스!!

요것도 양이 제법 되네요. 

시식용으로 디진다 돈까스 하나씩 나누어 주셧는데

한조각 시식용먹고 전 나가자마자 흰우유

중간사이즈 500짜리를 원샷했다는..... ㅠ 


전체적 총평으로 맛과 서비스 모두 나쁘진 않았으며

가성비 또한 괜찮은 편이였어요!!

다만 주의해야될점은 빵가루 들이

은근 날까롭기 떄문에 입천창 조심해서

꼭꼭 씹어 드셔야 된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네이버지도에

온누리에돈까스 치면 자세히 확인 가능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