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신림 순대타운 추천하는 곳은 여기!

신림 순대타운 추천하는 곳은 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신림 순대타운 맛집에서

백순대 내돈주고 먹고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백순대 맛집을 찾고계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ㅎㅎ

우선 제가 신림 순대촌에서

먹고온 순대볶음인데요~

저는 이날 백순대를 처음먹어봤어요!

항상 안양일번가 빨간순대곱창만 먹어보다가

하얀순대볶음은 처음먹어봤는데

느끼할줄알았더니만

생각보다 안느끼하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신림순대타운 삼촌네,

미자네 등등 유명한 곳이 많던데

솔직히 못찾아서 못갔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308호 호남집 영미네로 들어갔습니당

신림 자체를 처음가봤는데 여기 분위기가

마치 농수산물시장 분위기랑

비슷했어요..

반찬은 치킨무랑 간이랑

깻잎 끝이에요! ㅎㅎ

간에 참기름이랑 깨 뿌려서

고추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간이 그렇게 눈에 좋다던데..

목멕혀서 많이는 못먹겠어요ㅠㅠ

2인분 시켰는데 양이 꽤많더라구요!

2인분에 소주1병해서 총 18000원

나왔구요~ 다 못먹구 남기구 나왔어요!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아요!!

가운데 소스맛이 어디서 많이

먹어본맛이다 했더니만

가만 먹어보니 떡꼬치소스맛이랑

비슷하더라구영 ㅎㅎㅎ

이렇게 당면이랑 부추랑

백순대랑 싸서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저는 쌈싸먹기 귀찮아서 주로 저렇게

먹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깻잎에 당면이랑

소스랑 순대랑 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오늘은 신림 순대타운 추천집을

적어보았습니다 ㅎㅎ

백순대 처음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안느끼하고 양도 완전 많고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ㅎㅎㅎ

그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