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종로5가 낙지볶음 강추강추

종로5가 낙지볶음 강추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점심시간 때

다녀온 종로5가에

낙지볶음 맛있는 집!

종로5가 낙지볶음 맛집을

말씀드릴게용





종로5가 낙지볶음 가게에

딱 들어갔는데 

정말 제가 좋아하는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정식 집 느낌도 나면서

그치만 내부는 일반 식당입니닿ㅎ

저기 보시면 물고기도 있어요


주 메뉴가 이동갈비,

불낙전골 같았는데

저는 점심 먹으러 간거니까

낙지볶음 주문 완료!

전날부터 낙지 노래를

했었는데 점심시간에

먹게되서 너무 좋았어요 





저렇게 뚝배기에

1인이 먹을 수 있게 나와요!

뜨겁고 매운게 왜이렇게

땡기는지...식욕폭발

진짜 너무나 제 스타일에

밥을 말아서 먹는데

매우면서 단짠단짠 

낙지도 부드러워서

맛있는게 정말 최고!

다음엔 더 엄청 더

맵게해서 도전해보겠습니다


또 밑반찬도 괜찮았어요

특히 저는 저 백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사장님께 더달라고....

종로는 정말 맛집의 메카란걸

또 한번 생각했습니다





누구시지...?

맛있게 점심을

해치우고 회사로 돌아가는길

날씨도 너무 좋고 특히

회사 근처에 이런 공원이

있었단걸 이제 알았어요




제가 정말 

남산을 좋아하는데

저 멀리 우두커니 

남산이 따악~

남산도 이번에 점심먹구

돌아오면서 처음 봤네요..

정말 피크닉 가고 싶은

날씨였어요ㅠ

종로5가 낙지볶음 맛집가서

맛있는 점심 먹고 날시도 좋고

무튼! 이래저래 정말 좋았던

점심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