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불광 맛집 중화원 ㄹㅇ 솔직후기~!!

불광 맛집 중화원 ㄹㅇ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자취대장 자취세끼입니다.

오늘은 불광동의 명물 중~!!

갑오브갑 베스트에 꼽힌다는

중국요리에 대명사인 중화원에 다녀왔는데요.

 

 

저도 블로그에서 소문듣고 가는거라

엄청기대하면서 갔답니다.

 

 

위치가 등산길 입구쪽에 있다보니

등산객들도 줄지어 식사를 기다렸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나 맛집이다 ~!!라고

티를 팍팍 내고있더라구요 ㅎ

옆에 대기판에 이름을 쓰고

기다려 보았습니다~!!

 

 

기다리면서 내부를 좀보았는데요.

오래된 중국집 같은 엔틱한?

인테리어 였습니다 .~!!

여기서 느낀건 인테리어가

꼭잘되어있어야 사람이 모리는건아닌가보다 ㅎ

싶더라구요 ㅎㅎ

음시은 역쉬 맛으로 승부해야겠죠 

 

중화원 메뉴판 가격도 찰칵

 

아내는 짜장밥을 시켰고

 

 

저는 짬뽕을 시켰습니다.

중화원은 원래 짬뽕과

해물누룽밥이 유명하다하는데요

누룽밥은 양이많아 둘이먹기

힘들것같다고 아내가 다음에

먹자고 이야기해서 아쉽지만

기본적인 메뉴만 시켰습니다.

 

짱뽕맛은 ~!!!!!!!!!!

솔직히 이야기해서

왜 유명한지는 알것같기는

했습니다. 모랄까 리얼

고추짬뽕?? 건고추를 이용해서

고추기름을 만들었는지

약간에 탄맛불맛이 나고

고추향이 가득한 짬뽕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먹어 본적이 없는 짬뽕맛이죠 ㅎ

헌데 제입맛에는 워낙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인지

무릎을 팍 칠정도는 아니고 맛있네 ㅎㅎㅎ

정도엿습니다 ㅎㅎ

그래도 글쓰는 내내 침이 도는걸보면

중독성이 있는 맛인건 확실한것같습니다

 

불광 맛집 중화원 ㅎ 다음에는

해물누룽지랑 짬봉을 한번더 먹어 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