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종로삼겹살집 여기가 대박ㅎㅎ

종로삼겹살집 여기가 대박ㅎㅎ

안녕하세요

형준세끼 입니다ㅎㅎ

지금 소개해드릴 삼겹살집에서

너무 맛있는 나머지 너무달려서

하루종일 고생 했어요ㅜ



기본 상세팅 ㅎㅎㅎ

정갈하고 깔끔하죠?

저기저기 고기가 나오기전 맥주부터

따라논게 보이네요ㅎㅎ



고기 등장 ㅋㅋ

요건 목살인데요

제주 흑돼지라 그런지

깔끔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짱짱 이랍니다 ㅎㅎ


요건  제주산 오겹살!

와 전 개인적으로 껍데기 별로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더라구여ㅎㅎ



제주 돼지와는 당연히
요거요거 한라산을 마셔줘야한다는
말씀 ㅋㅋㅋ

제 숙취의 원인 이랍니다ㅜㅜ




마지막으로
볶음밥 안 먹어주면  정말
넘나 서럽다는 말씀 ㅎㅎ

볶음밥 진짜 맛있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