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회전초밥뷔페 : 가격대비 괜찮네~!

회전초밥뷔페 : 가격대비 괜찮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범계 회전초밥뷔페 스시가든

주말 디너 먹고온 솔직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범계 초밥집을 알아보고계신 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싶은데

범계 초밥집으로 어디가 좋을까 검색하다가

스시가든을 알게됐어요! 범계에 25년 넘게

살았는데 스시가든은 처음 봤네요~!

저는 토요일에 가서 19900원을 내고

먹었습니다! 평일 런치는 16900원이고

평일 디너는 19900원이에요~!

참고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11시30분부터

22시까지 한다고하네요! ㅎㅎ

초밥무한리필은 많이 가봤는데

회전초밥뷔페는 스시오 이후로

처음인 것 같아요! 저번에 강남 스시오 갔을때

너무 실망스러워서 회전초밥뷔페는 안가려했는데

여긴 좀 다르겠지하는 기대감에

다녀왔습니당

초밥상태는 스시오보다 훨~~씬 괜찮았어요!

스시오는 진짜 별로였거든요ㅠㅠ

초밥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하구요 ㅎㅎ

저는 장어랑 광어가 젤 맛있었어요 ㅎㅎ

범계 NC백화점 없어지기전에는

NC백화점 안에있는 수사 자주갔었는데

수사 없어지니까 범계에 갈만한 초밥집이

없더라구요 ㅠㅠ 앞으로는 초밥먹고싶으면

스시가든으로 가야겠어요 ㅎㅎ

셀프바에는 어묵이랑 떡볶이랑

닭강정이랑 샐러드, 감자튀김 등등

여러가지 주전부리가 있어요~

근데 솔직히 셀프바에있는 메뉴들은

그냥 그랬어요! ㅠㅠ 스시가든 초밥맛이랑

종류는 괜찮은데,,, 여긴 초밥만 많이 먹고오기

좋은 곳으로 정해야겠어요 ㅎㅎ

사진으로보면 맛있어보이는데

생각보다 별로에요 ㅎㅎㅎ

근데 어차피 회전초밥뷔페는 초밥먹으러

가는곳이니 다른 메뉴들 맛은 별로 상관없었어요!

초밥 맛이랑 종류 생각해보면

가격대비 괜찮은 곳 같습니다~!

한 14접시 먹고나니 배불러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케이크까지 먹고왔어요 ㅎㅎ

가격대비 괜찮은곳이니 초밥뷔페 찾고계신 분들은

한번 다녀오셔도 괜찮을듯해요 ㅎㅎ

아! 범계 스시가든은 범계역2번출구로

나오시면 있는 중앙분수대 오른쪽에

위치해있어요~! 오늘은 회전초밥뷔페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당

그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