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강식당커피 나도한번 먹어보자!

강식당커피 나도한번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어제는 충청남도 홍성

홍성역 쪽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얼마전에 강식당에 나온 강식당커피로

유명한 비엔나커피를 먹어보고싶어서

비엔나커피는 아니지만 가~장

비슷한 커피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이것이 바로바로 제가 주문한

강식당커피와 비슷한

캬라멜 크림커피인데요!!

강식당에서 보니까 비엔나커피를

만들때 따뜻한 아메리카노 위에

달달한 크림을 듬뿍 올리더라구요!!

제가 시킨 캬라멜크림커피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위에 캬라멜크림이

듬뿍 올라가있어요!!

강식당커피와 완전 같은 맛은 아니겠지만

왜그렇게 다들 맛있다고했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커피랑 같이 쿠키도 구매했는데요~

초코칩쿠키랑 오트밀쿠키랑

브라우니쿠키 이렇게 3가지 구매했어요~

오트밀쿠키는 못먹어보고

초코칩쿠키랑 브라우니쿠키

이렇게 2가지 먹어봤는데 둘다 넘나 맛있는것...♡

특히 브라우니쿠키가 진~짜 맛있었어요!!

이게 딱 물면 안에 브라우니가 나오는데

완전 쫀득쫀득 맛있더라구요!

만드는 방법만 알면 집에서도

도전해보고싶은 맛이었어요~!!

회사 선배님들이랑 같이 갔는데

딸기주스랑 아메리카노,

초코프라페? 이렇게 시키셨어요 ㅎㅎ

저는 제께 제일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담엔 진짜 비엔나커피 마시러 가보려구요!!

오늘은 강식당커피와 비슷한 음료

마시고 온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또다른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