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짜먹는홍삼 : 가성비 좋은 홍삼스틱 추천

짜먹는홍삼 : 가성비 좋은 홍삼스틱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정말 추운것 같아요 입춘이 지났는데 말이죠!!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제가 꾸준히 즐겨먹는 짜먹는홍삼을 추천 드려볼까 하는데요. 홍삼스틱이라고 한번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돼요!! 가성비 좋아서 계속 먹고있는 제품이에요!! 같이 알아볼게요~

 

 

고려홍삼 6년근 골드스틱이라는 제품인데요. 뭐 제가 홍보해주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그냥 제가 느낀대로 적자면 사실 이런 건강보조식품 먹어서 효과가 있나 싶었는데요. 자꾸 피곤해서 3개월 구매해서먹다가 1달안먹었더니 엄청 피곤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먹으니까 좀 나아지는것 같기도하고.. 그냥 기분탓인가.. 아무튼 그래서 한약 보다 싸니까 속는셈 치고 먹고있습니다 ㅋㅋ

 

 

가격도 짜먹는홍삼 중에서 저렴한 편이고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9mg으로 나쁘지 않더라구요. 막 소셜쇼핑몰에서 쿠폰적용해서 싸게샀습니다 -ㅅ- ㅋㅋㅋㅋ 아무튼 신기한게 제가 기관지가 약해서 감기가 자주 걸리는 편이었는데 짜먹는홍삼 1년정도 먹으니 감기가 확실히 줄었습니다.. 홍삼스틱이 먹을때는 모르겠는데 안먹으니까 먹는게 확실히 낫다는 판단이 서더라고요

 

 

홍삼스틱이 먹기좋게 포장되어있기때문에 현관문쪽에 놓다두고 출근전에 먹고 출근합니다 ㅋㅋ 뭐 먹는다고 그날이 상쾌하거나 피로가 없거나, 점심먹고 안졸린건 아니지만..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이 제품이랑 3가지 제품 한삼인제품이었나? 가성비 좋은 짜먹는홍삼 몇가지 쿠폰 적용될때마다 사서 먹고있어요 ㅋㅋㅋ

 

 

이지컷인가?? 아무튼 쉽게 자를 수 있게 윗부분에 선이그어져 있어서 도구 없이 쉽게 잘라서 짜먹고 출근하면 되니까 확실히 먹기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쓸모없이 포장이 고급스럽기는 하지만.. 고급스러워야 소비자들의 구매율이 높아질것 같긴해요 ㅋㅋ 진짜 저랑 잘 맞는건지 부모님도 꾸준히 선물해 드리는데 저만큼 효과는 없다고 하시네요 저랑 잘 맞나봐요 ㅎㅎ 그리고 맛은 쓰니까 어린이용 짜먹는홍삼으로는 맞지않습니다!! 당류가 포함된걸로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이상 짜먹는홍삼 추천 가성비좋은 홍삼스틱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