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다이어트

다이어트젤리 배불리 후기 입니당!!!!

다이어트젤리 배불리 후기 입니당!!!




안녕하세요! 


요즘 맨날 처묵처묵 해서 


살이 통통통 오른 형준세끼 입니다!!



어느날 샤워를 하는 도중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본 순간


저는 불어난 제 옆구리 살을 보며 경악을 


금치 못했답니다!!



결국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는중 다이어트젤리가 있다해서


알아보았답니다!!





바로바로바로바로!!!!!!


이겁니다 다이어트젤리 배불리!!


앞표지 자체에서도 


다이어트 식품을 나타내는


저칼로리 배부른 제품이다라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이렇게 뒷면에는 


자세한 재료와 함량 그리고 


부작용에 대한 내용 이 자세하게 나와 있답니다!


젤리가 설마 부작용이 있겠어요~!?


그래도 꼭 꼭 뒷면을 읽어보고 먹어야 겠죠??






뭐야 많이 들은 줄로만 알았던 다이어트젤리가


개봉하니 이렇게 밑으로 쑥 내려 가더라구요!


뭐야 뭐야 !! 이거 먹고 배부른 감이 든다고!?


순 사기 아니야?~!?~!?


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먼저 맛이 궁금한 만큼 !


컴에 요만큼을 따라서 먹어 보았답니다!


오?? 그냥 사과맛 젤리뽀를 먹는 느낌??


생각 외로 정말 달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서


이렇게 컵에 다 따랐는데요!


음 따라보니 용량이 딱 종이컵 한컵 정도의


사이즈의 젤리량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점심을 먹었던 터라 저 대신


우리 팀장님이 마셨는데요!! ㅋㅋㅋㅋㅋ


먹자마자 맛있으셨는지~ 저런 표정을 지으시더라구요 ㅎㅎ


여러분 올여름 다이어트젤리 배불리로 


몸짱 되세요 ㅎㅎㅎ


전 안되겠어요~ 맛난게 너무 많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