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다이어트

양파빵 저녁에 진짜 빵이 생각날때 칼로리 확인!!

양파빵 저녁에 진짜 빵이 생각날때 칼로리 확인!!






안녕하세요. 세상에 맛있는거 


다먹어보자 죽자 마인드로 


살고 있는 30살아재 입니다. 


드디어 다이어트를 시작을 해보려 하고 


있는 데요. 다이어트의 적!! 야식!!







오늘도 어금없이 길가는 길에


야식은 피하지 못하였죠. ㅠㅠ


음..  고민 끝에 간단하고


칼로리 그나마 적은 거 있을가 


들어가본 파리바게트!!







흠.....  다먹고 싶다 ㅠㅠ.......  


세상엔 너무 맛있는 빵들이 많아 ㅠㅠ 


여러분들 생각도 그렇지 않나요?


그나마 찾다가 보게된 양파빵!!






다른 빵들 대부분 200칼로리는 무슨!! 


거의 다 500칼로리 이상 이지만 


양파빵은 295칼로리 네요!!


게이득!!


바로 질렀죠 ㅋㅋ 


다른 빵들에 비해 양파빵은 


정말 참한 칼로리네요^^







양파빵 딱 보시기에도


양도 큼직큼직 하죠?


오래동안 씹다 보면 양파빵


자체가 달아서 피자빵 맛 느낌도 난다는 ㅋㅋ 





그래도 다먹으면 말짱도루묵이니 


양파빵은 조금씩만 먹는걸로 ㅠㅠ 


여러분들은 빵생각 날때 어떤걸로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