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다이어트

면목동 헬스장( 사가정 헬스장 ) 어디가 좋을까?

면목동 헬스장( 사가정 헬스장 ) 어디가 좋을까?

안녕 하세요. 자취대장 자취세끼입니다.

 

요즘다이어트 한다고, 나름 음식조절을 하고있는데 잘안되네요.

 

아침 : 홍초한잔

점심 : 자유식

저녁 : 술안먹기 그리고 단백질식단으로 먹기

 

이렇게 먹은지 1주일정도 지낫네요.

 

그리고 운동은 평소보다 더 걸을라고 노력하고 바른자세 잡으려

노력하고 퇴근 후 집에서 팔굽혀펴기랑 아령운동 정도 ㅎㅎ

하고있습니다.

 

그래도 운동전 보단 몸에 활력도 붙고 운동에 재미도 붙었네요

몸무게도 0.8kg 정도 빠졌습니다.

 

 

비타민 스포츠센터 면목동 헬스장 (사가정 헬스장)

 

 

 

운동에 대한 거부반응이 없어 졌으니 이젠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고싶은데, 면목동 헬스장 ( 사가정 헬스장 ) 고르는게 쉽지 않네요.

 

 

닥터 바디짐 면목동 헬스장 (사가정 헬스장)

 

 

 

 

대부분 사람듫도 마찬가지일거에요 운동하려고 헬스장을 몃번다니면

지루하고 무슨 운동해야할지모르고 그러다보니 운동에 재미를 잃고

안가게되죠 저도 같은 타입이에요 그렇다고 PT를 하자니 너무 비싸고.

 

 

마크짐퓌트니스 면목동 헬스장 (사가정 헬스장)

 

 

 

운동도 하고 재미도 붙이고 금액도 괜찮고

그런 면목동 헬스장 (사가정 헬스장) 없을까요?

 

일단 제가보는 곳은 집에서 가까운

 

1. 비타민 스포츠 센터

 

2. 마크짐취트니스

 

3. 닥터바디짐  입니다.

 

면목동 헬스장 (사가정 헬스장) 잘아는 분 있으시면 같이정보 공유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