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순대스테이크 챱챱챱챱 맛있어용!!



순대스테이크 챱챱챱챱 맛있어용!!




요즘 먹어도 먹어도 허기가 지는데...


살은 계속 뿔어나고 있답니다...


도대체 왜이런지.. 하지만!


맛있는 것은 술, 담배보다 끊기가 힘들더라구요!


이번에는 순대스테이크를 챱챱 먹으로 갔는데요!





이 아름다운 자테를 보세요!!


이게 순대인지 곱창인지 헷갈릴 비주얼 이죠`!?


하지만 한가지!!


저는 곱창을 못먹는 답니다 ㅎㅎㅎ






스테이크는 썰어야 제맛이죠~!?


포크 대신에 이렇게 집게로 집고


칼로 슥슥 썰어서 맛있게 먹으면


꿀맛 이랍니다!!





스테이크만 먹는게 아니라 


순대 해장국과 같이 먹는데요!


저 국물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아 지금 출근했는데 넘나 배고픔니다 ㅠㅠ







근데 저 고추 왜이렇게 일직선이죠??


지금 봤는데 뭔가 신기하네요 ㅋㅋㅋ


깍두기도 정말 잘익어서 순대와 함께 먹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






완전히 다익고 국이 끓는데 시간이 걸리는


나머지 핸드폰을 만지면서 침만 꼴깍 꼴깍 


삼키면서 기달렸답니다!!


아 !! 맛은 당연히 정말 끝내 줬어요~!!!


다들 오늘 저녁 순대 스테이크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