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종로3가중국집 여기가 제일 싼듯 !!

종로3가중국집 여기가 제일 싼듯 !!





안녕하세요. 세상에 맛있는거 


다 먹어보고 죽자 마인드로 살고 있는 


30살 아재 입니다. 


어제 먹은 점심식사로 한 종로3가중국집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먹은 종로3가중국집 이름은 


청수장이란 곳인데요. 


여기 종로3가중국집은 딱봐도


눈에 띄는 곳에 있어요.


종로3가 CGV 피카디리 극장에


있기 때문이죠. 





종로3가중국집 청수장은


CGV건물 6층에 있는 곳인데요. 


6층 전체에 청수장 중국집 이외에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처음에는


당황 스러울 수도 있어요 ㅋㅋ


그만큼 엄청나게 넓죠. ㅋㅋ 






아무도 종로3가중국집들 중에서


제가 알기론 감히 규모 면에서는


종로구 내에서 가장 큰 종로3가중국집이


아닐 까 싶어요. ㅋㅋ


늦은시간에 2시 넘어서 가서 그런지 항상 


꽉차던 곳인데 한적하네요. 





종로3가중국집 청수장에서 시킨 


메뉴는 중국집 기본메뉴인 


간짜장!! 저는 여기 단골이여서 


곱뺴기는 1000원이 아니라 


500원만 받는다는 사실!! ㅋㅋ 


원래 간짜장 5000원에 진행을


하는 데 5500원에 주시고 양 또한 


엄청나게 많이 주십니다 ^^






아 그리고 !!


종로3가중국집들 중에 유일하게


오이김치를 준다는 사실 도 잊지마세요 ㅋㅋ 


진짜 오이김치는 맛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