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한스델리메뉴 추천 요거 한번 잡숴봐!!

한스델리메뉴 추천 요거 한번 잡숴봐!!





안녕하세요. 세상에 맛있는거 


다먹어 보고 죽어야 된다. 마인드로


상아가고 있는 30살 아재 입니다. 


요번에도 제 회사 근처에 있는


한스델리 다녀왔는데요. 





워낙 가성비가 좋다 보니 한스델리메뉴


별로 다먹어 버러 가게 되네요. 


종로 한스델리는 자체적으로 


마일리지 시스템을 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한스델리메뉴 별로 얼마를


시키는 것과 관계없이 메뉴를


방문 한 수에 만큼 스탬프를 찍어준다네요 ㅠㅠ


이점을 좀 아쉬는저 같네요.


10번먹으면 등심동까스 무료랍니다. 






한스델리메뉴 고르기 전에 


주변 사진 찍어 봤는데 졸로 한스델리는 


뷰가 참 좋습니다 인사동 입구에 있는데


2층에 위치 해 있서 특히 창가 쪽은 자리가


언제나 밥시간 때 아니라도 꽉차있다는 ㅠㅠ 






음 저번에 한스델리메뉴로 돈가스메뉴들


다먹어 보았고 이번엔 무엇을 먹어 볼까...


같이 온 여자사람친구도 고민 떄리네요. 






특히 매운것을 좋아하는 제친구는 


한스델리메뉴 중에 불닭스테이크가


가장 낫다고 하더군요.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아무리 닭스테이크라도 그렇지 


단돈 7000원 ;;  저의 직장인 점심값수준^^







전 크림파스타를 좋아하시에


한스델리메뉴 에 있는 크림파스타 종류들 중에


스테이크크림파스타를 주문을 했어요. 


근데 스테이크는 너무 조금 들어 간듯 ㅠㅠ 


6조각 들어 있고 가격은 7900원 


다행히 맛은 있습니다. ㅠㅠ






제가 꼭 한스델리를 가면 시키는 한스델리메뉴!!


어니언링 !!  버거킹에도 어니언링 있는거


알고 계시죠? 여기는 통양파로 들어가서


진짜 맛있어요. 가격은 3000원~!!





요건 제친구가 주문을 한 한스델리메뉴 


불닭스테이크!! 딱봐도 맵게 생겼죠? 


하지만 붉닭볶음면 보다는 아주 약간 


덜맵기에 너무 매운걸 좋아 하시는 분들은


조금 아쉬워 할 수도 있겠네요. 






구성은 이렇게 하고 카스맥주 3000원 


그리고 무한리필 콜라 1500원 까지해서 23000원!!


키지아이나 아웃백 가면 스테이크나 다른 기본파스타 


메뉴만 시켜도 이정도 나올텐데 한스델리메뉴 가격


참 착한 거 같아요. 앞으로도 전 자주 애용할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