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영등포갈비씨 치즈쪽갈비 요거 심플하니 맛나네!!

영등포 치츠쪽갈비 요거 심플하니 맛나네!!





안녕하세요. 죽으럗 까지 세상에 맛있는거 다먹어보고


죽자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30살 아재 입니다.


간만에 여자 사람친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말그대로 사람친구 입니다. 주말에 친구들


찾다 찾다가 애들 결국 못찾아서 나를 불렀다는 군요 ;; 






같이 놀고 안좋은 일 있다길래 기분 풀어


주기위해 매운거 먹자고 하네요. 


보통 여성분들 대부분 왜 매운걸로 스트레스 푸는지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전 매운거 사실


잘 못먹거든요 ㅠㅠ 제가 찾은 매운음식은


영등포갈비씨 매운갈비찜과 쭈구미를 파는 곳인데요. 


메뉴들을 보시게 되면 굉장히 단조로운것을 


보실 수 있어요!! 메인메뉴 3가지 정도? 







우선 및반찬들 입니다. 전부 다 매운 것을


중화 억제 시켜줄만한 반찬들만 있어요. 


오이냉국, 흑임자샐러드, 오뎅볶음


그리고 깔끔하게 백김치!!


쿨피스를 시킬까 했는데 매운거 잘못먹는편이라면 


영등포갈비씨에서 사장님 추천으로 


치츠쪽갈비로 시키는 것을 권장 해주시더라구요.






저희가 시킨거는 영등포갈비씨에 있는 


치즈쪽갈비 2인분이였는데요. 


고기만 봣을떄는 양은 그럭저럭이지만


중간중간 떡도 들어가고 무엇보다


가장중요한 치즈 상태와 양일텐데요. 


상태 상태 보니 쫙쫙 잘 늘어 나더군요 ㅋㅋ 


양 또한 치즈 엄청 많이 넣어 주셨어요. 





치즈를 한 움큼 들었는데 보이시나요? 


치츠양이 엄청납니다. 은근 그리고


계속 먹으니 맵더라구요. 맛있게 맵다


그 느낌 아시죠? 그 그런거 같아요. 




지금 영등포갈비씨는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등 찍고 나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담 메뉴 제공한다네요. 


지금 이글 보시고 댓글 많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3만원 쿠폰 당첨 되서 또 가고 싶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