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종로국밥 삼삼한 국밥집 가성비 진짜 미쳤음!!


종로국밥 삼삼한 국밥집 가성비 진짜 미쳤음!!





안녕하세요. 죽기전에 다먹고 세상에 맞있는거 


다먹어보고 죽자 는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종로에서 일하고 있는 평범한 배불뚝 30살 아재 입니다. 


남들에게는 불금을 한창 보낼 시간 인 오후 10시 


저는 아쉽게도 오후10시에 퇴근하게 되니 출출 하더군요. 







출출함에 평소에는 가볍게 먹던 순대국집을


갈까 했지만 하도 먹다보니 지겨워 져서 ㅠㅠ


종로국밥집 어디 없나 찾아보게 되었죠. 


근데 길가다보니 24시간 종로국밥집을 찾게 되었죠.







가격이 참!! 가게 이름 처럼 삼삼하네요. 


죄다 5000원 미만!!  요새 밥한번 먹는데 


최소 편의점 도시락 아니고는 6000원 이상인데


종로국밥집 여러군데 가봤지만 가성비 진짜


미친거 같습니다 ^^






이외에도 메뉴는 여러가지 있어요. 


인테리어도 나름 조그만한 가게 이지만 


소소하게 깔금하게 되어 있구요. 


어르신들이 늦은시간에도 많이 찾아와서 먹고


저처럼 혼자 가볍게 술한잔 먹으러 온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 시킨메뉴는 내장탕 입니다. 


솔직한 의견으로는 5000원이기에 


내장 건디기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요. 


그점이 좀 아쉬웠지만 국물맛은 


괜찮았습니다 ^^






진짜 늦은 시간에 먹다보니 정말로


출출했는데 아 배고파 하면서 가게에


들어 갔는데 사장님이 출출하시군요.


하면서 공기밥 꾹꾹눌러 담아 주셧다는!!


밑반찬은 딱 기본적인 반찬 !!


소주값은 3000원!!  소주 요새 보통 왠만한


식당들 가면 4000원인데 참 착한 식당인거 같아요. 


종로국밥 아마 이제 퇴근 길에 저녁으로 


저는 여기 자주 갈 듯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