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바른치킨 과연 올바른치킨인지 먹어 보았습니다!!

바른치킨 과연 올바른치킨인지 먹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상에 있는 맛있는 음식 다 먹어보고 


죽겠다는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30살 아재 입니다. 


저번에 치킨집들 대상으로 투어 시리즈 물을 소개했는데요. 


요번에 제가 다녀온 치킨집은 바른치킨 입니다. ㅋㅋ


이름 참 독특하고 재미 있죠? 올바른치킨인지


올바른치킨이 아닌 지 한번 퇴근길에 맛을 보았습니다. 







메뉴는 꽤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떡볶이 치킨 메뉴와 


닭강정치킨 등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이 중에서 문제는 가격인데요. 


치킨집에 가장 무난 하게들 먹는 메뉴인


반반치킨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순살을 시켜먹었습니다. 


뼈있는 치킨이 맛있지만 밖에서 먹을떈


손묻혀가면서 먹기가 굉장히 귀찮아서 .. ㅠ 








제가 간 바른치킨 지점은 종로3가인데요. 


자리별로 와이파이 번호가 있는데요. 


노트북들고 웹서핑이나 공부를 하면서 


치킨을 먹는 사람도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보통 다른치킨집을 보면 테이블 회전을


빨리 하기 위해서 와이파이 잘 안해 놓던데


이점에 있어서는 메리트가 있는거 같네요. 







이건 소스인데요. 사진으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청느낌나지 않나요? 후라이드에 찍어 먹는 소스 


인데요. 매운맛쪽보다는 굉장히 달달합니다.  







요건 기본안주 인데 특이해서 찍어 봤어요. 


여러분들 혹시 알새우칩 이라는 과자 


알고 계시나요? 딱 겉보기에는 그 모양


닯았죠? 근데 문제는 이건 모두들 알고 있는


강냉이라는 사실!! ㅋㅋ  강내이를 쫙펴서


만든 뻥튀기라고 하더라구요.







요새 바른치킨에 밀고 있는 메뉴 입니다. 


대새치킨!!  통새우랑 같이 해서 나오는


 치킨인데 가격대는 좀 쎈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새우치킨은 치킨매니아가 더 나을듯..





음 여기는 감자칩을 튀겨서 나와서 


괜찮았고 우선은 치킨 맛을 보았을떄


그럭저럭 먹을 만은 합니다. 


기름도 깨긋한거 같구요. 


하지만 튀김옷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가성비로 보았을때 17900원 이다 보니


가격적인 면만 보았을때 비비큐 같은


메뉴가 훨씬나을 듯 하네요 ㅠㅠ


그러나 장점은 술이 진짜 쌉니다. 


맥주 500ml 먹었는데 3000원 밖에 안하더라구요. 


가볍게 치맥 술자리 즐기기에는 갈만 한곳으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