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낙지전문점 먹방로드투어 스테미나 충전 만땅!!


낙지전문점 먹방로드투어 스테미나 충전 만땅!!







안녕하세요. 세계에 있는 맛있는 음식들은 다 먹고 


죽어보자!!  삶의 목표로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서울에 사는 30살 펑범한 배불뚝이 아재 입니다. 


2017년 벌써 슬슬 날도 점점 더워지고 있으며


일하다가도 슬금슬금 졸릴날도 많아지고 있고...






그러다가 보니 생각이 난게 낙지 였는데요. 


낙지는 저는 낙지 볶음보다는 개인적으로


산낙지를 좋아해서 낙지전문점을 찾게 


되더라구요. 요번에 가 낙지전문점 


투어를 한곳으로는 종각역부터 종로5가까지


회사 주변에 잇는 낙지전문점만 찾아서 다녔는데요. 


첫번쨰 사진으로는 산낙지 입니다. 낙지전문점에


갔다면 당연히 산낙지를 먹는것은 당연히 빼놓을 수 없겠죠? 


늦은 시간 퇴근 후 밥은 먹기 그렇게 가볍게 소주 한잔으로


즐길 만한 메뉴 무엇이 있을까? 싶어는데 


낙지전문점이 딱 보이더군요 !!


산낙지 기름장에 가볍게 소주 한잔 글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먹고 싶어 지네요. ㅋㅋ







저희 팀 단체회식때 먹은 해물모듬회 입니다. 


양이 정말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바다의 우유 굴 까지!!  하지만 해삼,멍게 


이외에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지만 저는 


낙지전문점에 온거 마냥 산낙지만 호록호록 먹었다는!! ㅋㅋ








요번에 좀 트이한 낙지전문점 메뉴를 보여드리죠.ㅎㅎ


낙곱새 라고 들어 들 보셧나요? 


낙지 + 곱창 + 새우가 들어가서 


낙곱새 라고 부르는 낙지전문점 메뉴 인데요. 


사진을 보시다싶히 국물이 전혀 없죠? 


양배추와 배추 그리고 해산물에서 국물이 


끓면 끓일 수록 나오는 매력적인 메뉴 이죠. 


제가 간곳은 종로 낙원상가에 있는 낙지전문점


낙곱세 였는데요. 문제는 여기는 개인적으로


맛은 그닥 별로 입니다. 하지만 종로 바로 옆동네


광화문에 낙곱새 체인ㄴ점으로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보여 드렸던 메뉴인 산낙지 메뉴 인데요. 


낙지전문점에 있는 산낙지 중에 매콤하게


양념을 한게 이다고 하더라구요. 


비주얼 괜찮죠? 계란이 은근 매운양념을


적당히 맵고 중간단계로 잡아주는 핵심이더군요. 


이렇게 낙지전문점 이렇게 4군데 한달동안 


돌아다니면서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곳은 마지막에 먹은 


빠알간 산낙지 였던 거 같네요 ~ !!


낙지전문점들의 요리 몇가지 보여 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의 낙지전문점 요리의 선택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