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버거킹3900원 가격대비 꽤 괜찮은듯!!

버거킹3900원 가격대비 꽤 괜찮은듯!!












출출한 마음에 지나가다가 들린 버거킹!!


그냥 와퍼나 하나 사먹을까? 했는데요.


버거킹3900원 메뉴가 떡 하니 있네요. 


우와;;  요새 햄버거를 잘 안먹고 술만


먹다보니 요런게 있었는지 몰랐어요. 


제가 간곳은 버거킹 종로2가점!!


여기는 사람 너무 많아서 이렇게 


카드결재 기계로 해당 메뉴를 입력을 


해서 결재를 한답니다. 신기신기~!!







제가 주문한 더블킹 버거킹3900원 세트 메뉴 중


슈프림치즈버거세트!! 가장무난한거 같더라구요. 


버거킹3900원 3가지나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네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데 보면 2시 까지 점심메뉴로


할인 만 하는데 버기킹은 10시 까지 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햄버거 감자가 


두꺼운게 일단 맘에 드네요.


버거킹3900원 메뉴들중에 


고르고 사이드 메뉴로 


쉬림프스틱 하나 따로 시켜 


먹어서 4900원!!






쿠폰북 주어서 버거킹3900원메뉴도 


할인을 하나? 싶어서 봣는데


두개 세트메뉴를 같이 시킨경우나


햄버거 단품메뉴만 되어 있네요.


점은 아쉬운듯 ㅠㅠ  커피는 좋아라 해서


커피랑 아이스크림 할인쿠폰 뺴고 버림..





비주얼은 음.....  제가 사진을 잘 못찍은거도


있지만 버거킹3900원 메뉴 라는 것을


감안 한다면 그럭저럭 맛도 


먹을만 했네요. 심심하거나 빨리 


대충 먹을 일 있으면 앞으로


버거킹3900원 메뉴 자주 이용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