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라밥 영등포돈까스 여기 양도 맛도 존맛!!


라밥 영등포돈까스 여기 양도 맛도 존맛!!




맛있는건 다먹어보고 죽자 !!  


삶의 목표로 상고 있는 30살 아재 입니다. 


일요일날 머리를 짜르러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저녁식사 시간을 


제떄 못맞췄네요. 그래서 찾게된 


저의 단골집 라밥 영등포돈까스 집!!






제가 소개할 메뉴라 라밥이 아니라 라밥이라는 


체인점의 영등포돈까스 입니다. ㅋㅋ


라밥 영등포돈까스 집은 퓨전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는데요. 메뉴 종류만 


하더라도 70개 정도나 된다는 사실!!







제가 가는 곳은 2호점이라 아쉽지만 


2호점은 메뉴판이 없는 작은 곳이라 ㅠㅠ  


이렇게 밖에 못찍었네요. 돈까스 김치찌게 부터 


돈까스 가지고 별 희한만 메뉴가 다 있어요


라밥 영등포돈까스 집은 제가 할상 먹는 메뉴는!!







라밥 영등포돈까스 최고의 가성비 메뉴


모듬돈까스 인데요. 가격은 7500원!!








돈까스 3덩어리나 나온답니다. 


저도 식성이 좋은 편인데 배고 진짜 


부를 정도로 해서 먹게 되요. 








셀프 반찬은 4가지 종류로 오늘은 상추 겉절이


김치, 콩자반, 단무지 이렇게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김치보단 단무지를 좋아라 해서 


두가지 반찬만 가져 왓네요 ㅠㅠ 


라밥 영등포돈까스 1!  식성 좋은 신 분들 에게 


추천 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