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종로 돈부리 마싯네?~!?~?

안녕하세요~~


아 너무 덥죠!!??


너무너무 더워요.. 진심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어떻게 이렇게 덥죠??


덥다고 투덜거리다가 아 여기 시원해 보인다 하고 들어간


종로 돈부리 ㅋㅋㅋ


잉? 근데 사람이 많네?? 맛집인가 하고 들어가서 


물한잔 먹으면서 메뉴판을 보았어요






오호 종로 돈부리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더워서 들어간 곳이 이런 맛집집집!!!! 이었다니!!


여름아~~ 고마워~~~하지만~~~~





넌 너무 더워~~~~






그리고 메뉴를 시키자 장국을 주네요


장국을 좋아하는 나님~~


남김없이 먹어줬쥬~~~





아 이건 앞접시 인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ㅋㅋ


생긴거와 다르게 접시들 구경하는 것도 좋아한다능....


그리고 시킨 메뉴중 하나인 !!!!! 더운날은 !!!




소바소바소바!!!


소바르타!!! 우!!우!!!! 우!!!!!!


진짜 보기만 해도 너무너무 시원해 보이죠???


보이는거와 같이 너무너무 맛있고 시원했습니다.


전 와사비를 많이 넣는것을 좋아한 다는 사실!~!~!


그다음 나온건!!



아 저 두꺼운 연어살을 보라!!!!!!!! 바로 연어 덮밥인


사케동!! (맞나??)ㅎㅎㅎㅎ


이름이 뭐가중요 하더냐!! 맛있으면 됬지 !!!!


정말 큼지막한 연어를 조금 잘라 간장과 참기름 김 양념된


밥위에 올려 와사비까지 살짝올려 입에넣음면


띠디딩~~~~~딴따다단!!!! 미 미!!!!!!(요리왕 비룡 보셨나요?)


아 너무 마시쪄!!






시원한 맥주 한병 잊으신건 아니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