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간단요리

혼술안주 혼자 사는 자취생의 5일간 저녁 궁상 스토리~!!

혼술안주 혼자 사는 자취생의 5일간 저녁 궁상 스토리~!!





흠.... 여동생을 두고 있는 30살아재 입니다. 


현재 여동생이 대학생이다보니 홀로 자취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밥사먹으라고 용돈을


매달 부쳐 주고 있는데 제때먹는지 확인차


저에게 매일 이렇게 사진을 보냅니다. 

 






완전 5일동안 저녁식단을 보니까 아주 


밥을 먹는게 아니라 혼술안주 정식


스페셜로 먹고 있더군요 ;; 에효...

 

집에서 보낸 김치는 먹지 않고 


김치에 곰팡이 슬어 있었는데


김치찌게 라면이라니 ;;; 








다이어트 한다면서 저녁에 과일만


먹어서 살뺸다고 하는애가 


맥주롤 종류 별로 4병이나 사먹네 ;;


편의전 4병에 만원 행사로 


과일만 먹는게 아니라


과일을 혼술안주로 해놓고 먹고 있네요 ;;








전날 뭐라고 하니까 


그래도 맥주한병을 기어이 먹네요 ;;


차라리 혼술안주로 밥을 먹던지 ;;









간식 사먹으라하니 역시 


기어이 맥주를 사버리네요 ㅋㅋ


저도 혼술안주로 가끔 즐겨 먹는 


소세지와 감자칩 ㅋㅋ 에효 






금요일이라 맛난거 먹고 싶다고 하여


뭐 사먹을 거내고 하니 오징어!!


요건 좀 부럽네요 ㅋㅋ  역시나 


옆에는 막걸리 ㅋㅋ 에효..  술꾼!!


사실저도 지금은 혼자 살고 있는데요. 


혼술로는 샤워 하고 나서 맥주 한캔 


게임하면서 먹는 정도라 사진으로


자랑 하기에는 뭐하네요.ㅎㅎ 


여러분들의 혼술안주는 어떤게 좋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