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놀러다니기

겨울바다 추천 연인끼리 갈만한 곳!

겨울바다 추천 연인끼리 갈만한 곳!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아이티백선생입니다 ~ (_ _)


오늘은 1월에 여행다녀온 곳!


바로 겨울바다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연인끼리 갈만한 곳이니


겨울바다 추천을 받아 여행을 계획


하실 분들이라면 닫지 마시고~


집중해서 읽어 주세요~


제가 겨울바다 추천을 하는 곳은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까지 가능한 곳이니!


한번쯤 꼭 가보세요 ^^







제가 겨울바다 추천으로 소개해 드리는


곳은 바로 대포항인데요~


대포항 주차장에 내리자마자


말과 마차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ㅎㅎ


같이간 일행이 인형아니냐고 해서


침 흘리는 말인형도 있냐고!!


구박했던 것이 생각 나네요 ㅋㅋ







대포항에 내리시면 건어물 가게


횟집 등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할 것들이


많은 데요~ 저희는 그런것 무시하고


수산시장가서 회를 구매 후 바로 ㅋ


술먹었습니다!! 아무튼 먹방 사진은


2탄으로 찾아올게요!! 새벽까지 술을먹고


일찍 일어나 해돋이를 보러 갔는데요~


아이티백선생은 부지런 하다고요!!







해돋이 보러가는 길인데요~


겨울바다라 그런지 정말 분위기


있네요. 산에는 아직 녹지않은 눈과


달도 아직 지지않고 해를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낚시하는 분들도 계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해가 뜨기전 대포항 등대로 가는


길을 찍어봤어요 정말 멋지죠??


1월1일은 아니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더 좋더라고요


연인과 겨울바다 추천 받아 대포항


와서 조용하게 해돋이 보는 것도


색다른 낭만이고 즐거움 아닐까요??







겨울바다 추천 받은 대포항 해돋이


사진인데요. 아직 해는 보이지 않지만


겨울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낭만적이고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더라고요 ㅎㅎ







30분정도 기다리니 해돋이가 시작


되더라고요 ㅎㅎ 얼어 죽는 줄..


여러분에게 이 한장의 사진을


보여드리기 위해.. 폰카를 들고


덜덜 떨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폰카로 찍은 사진이지만


다시봐도 정말 잘 찍은 것 같아요 ㅋㅋ







마지막 해돋이 사진인데요~~


정말 이쁘죠!! 저희 일행도 술과 잠이


덜깨서 힘들어 하긴 했지만


그래도 해돋이를 보며 소리지르고


박수치고 그랬어요 ㅎㅎㅎ


연인과 함께 겨울바다 추천 받은


대포항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조용한 곳에서 단둘이 해돋이도보고


마차도 타고 수산시장 구경도하고


오는길에 건어물도 사오면 정말


알찬 여행이 될 것 같네요!!


겨울바다 추천 2탄은 먹거리 편으로


포스팅할 생각이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 뵈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