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놀러다니기

속초시장음식 길거리먹방로드 요건 먹어야돼!!

속초시장음식 길거리먹방로드 요건 먹어야돼!!





안녕하세요. 세상에 맛있는 음식 다먹어보고


죽자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30살 아재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를 할 곳은 바로 속초시장음식인데요. 


날도 더워지다보니 슬슬 바다 여행들 생각 나실거 


같아서 속초시장음식 알려드릴게요. 





제가 먹었던 속초시장음식 대표적으로 두 가지만


소개를 해드리자면 첫번째로 생선모듬구이 집인데요. 


저는 항상 속초를 가게 된다면 꼭 들리는 집이에요. 


 위치는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가을동화 드라마에 나왔던 아바이마을로


넘어가는 100원보트 타는 곳바로 옆에 있는 곳이에요. 







생선종류도 6가지나 되구요. 우리 모두한테 친숙한


고등어 부터 삼치 가물치등 여러가지의


샌성구이를 맛볼 수 있죠. 사장님 한테


얘기 잘하면 공깃밥도 더 준답니다 ㅋㅋ 






두 번쨰 속초시장음식으로 당연히 이걸 


빼놓을 순 없겠죠? 바로 오징어순대!!


오징어순대는 맛자체가 짭잘해서 


구지 간장에 찍어 먹지 않더라도 


진짜 맛있죠. 




그리고 속초시장음식으로 오징어순대와 


같이 시킨 메뉴로는 모듬튀김!!


대게 , 새우, 고구마 고추 등


여러가지를 튀겨주는데 특히 저는


속초시장음식들중에 왕새우튀김에 홀릭되었죠. 





날도 더워지고 있는 요즘 시기 속초시장음식으로 가볍게 


튀김과 생선구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