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대학로 리얼시카고피자 메뉴 추천 : 달고 짜고 느끼함 굿!

대학로 리얼시카고피자 메뉴 추천

- 달고 짜고 느끼한 메뉴 강츄 -

 

 

 

안녕하세요^^ 맛집백선생이에요~!!

오랜만의 포스팅이라 제가 이사한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피자집을 다녀

온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 해요~!!

바로 대학로 리얼시카고피자 인데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메뉴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시카고피자 메뉴 추천까지!!

한번에 소개해 드릴게요~

 

 

대학로 리얼시카고피자에 가면 정말 메뉴가

많습니다 그래서 한참 고민을 했는데요

일단 시카고피자 메뉴를 알아보는 분들이거나

방문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진하고 풍부한

치즈맛을 맛보고 싶어서 방문하시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맨위에 있는 메뉴를

고민없이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바로 리얼시카고피자의

치즈홀릭까망베르치즈시카고피자 에요!

이름부터 치즈가 엄청 많을것 같은

느낌이 물씬드는 피자인데요 ㅋㅋㅋ

피자만 먹으면 느끼하기 때문에~~

대식가로서 상대방보다!! 일행보다!!

한조각 더 피자를 먹기위해 에이드와

가든샐러드를 같이 주문해 주는 센스^^ㅋㅋ

식전빵도 주더라구요~ ㅎㅎ 촉촉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식전빵을 저는 먹지

않았습니다.. 일행보다 한조각 더 많은 피자를

처묵하기 위한 저만의 다짐이었어요..ㅎㅎ

 

 

아무튼!! 제가 주문한 대학로 시카고피자 메뉴 추천이에요!!

비쥬얼 장난 아니죠~~ 으아쥬~~

막 허니도 올라가있고 가운데 까망베르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ㅎㅎ 그런데~!!

견과류가 뿌려져서 나오더라구요!! 못드시는 분은

꼭 미리 말씀하셔서 빼셔야할것 같아요!!

 

 

대학로 리얼시카고피자 가격의 경우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7900원 / 25900원 / 23900원 이 3가지 구성으로

피자 토핑과 치즈 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더라구요

추가로 토핑추가도 가능한것으로 들었어요!!

그리고 샐러드와 에이드 파스타도 있으니

피자를 먹지 않는 분도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여러분 아시죠?? 혜화 대학로 시카고피자에 방문하시면

요렇게 치즈가 잔뜩~~~~ 늘어나는 인증샷 하나

찍고 오셔야 하는것^^ ㅋㅋㅋㅋ

아 그리고 시카고피자 할인을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

리얼시카고피자 할인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주문한 피자가 나오면 사진 찍어서 SNS에

지정된 문구를 넣고 업로드 후에

계산할때 보여주면 1000원 할인되더라구요 ㅎㅎ

많은 돈은 아니지만.. 아껴야죠.. ㅎㅎㅎ

이상~ 간만의 대식가백선생의~

대학로 피자 포스팅이었어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