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을지로카페 커피한약방 독특해요


을지로카페 커피한약방 독특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독특하고

이쁜 카페 다니는걸

진자진짜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을지로3가에 위치한

"커피한약방" 이란

카페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일단!

을지로카페

커피한약방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찾기가

힘들수 있어요

왜냐면 사진에서 보시듯이

저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어섴ㅋㅋ

"지도 보고 맞게

찾아갔는데 왜 없지?"

하실 수 있는데

잘 찾아가신거 맞아요..





커피한약방은

정말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해요ㅋㅋ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옛날 느낌 물씬~

정말 제 스타일 입니닿ㅎㅎ





조선시대의

한약방인줄...

게다가 여긴 커피를

직접 한약 다리듯이

필터에 내려요

정말 독특하고...

일하시는분들도 잘생김..

필터커피가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데

4200원! 부담 없이

커피한잔 하세요~!





저는 2층으로

올라갔는데요!

2층도 정말 신기신기~

워낙에 인테리어가

독특한 곳이라

사진 작가분들도

많이 오시고

다른 촬영도

많은 곳인가봐요!

하지만 그런 촬영은

사전에 허가를 받고

해야겠죠?






데이트하기 좋은

커피가 맛잇는 을지로카페

커피한약방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