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점심메뉴추천 성균관대 앞에 이런 라면집이~!?

점심메뉴추천 성균관대 앞에 이런 라면집이~!?





안녕하세요!


항상 배고픈 대학생들~


점심 시간이 되면 어떤것을 먹을까 


고민이 되는데요~


맨날 먹는 학식이 지겹다면!!


가끔은 새로운 메뉴를 먹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성균관대 앞에


라면 전문집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상업적 홍보글이 아닌만큼 상표등이 자세히 안나와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께요~





먼저 순한 맛의 라면인데요~


사골국물에 구운마늘 베이컨ㅇ~


숙주나물과 파를 넣어 고소하고 깊은 맛이나는


라면입니다!!


정말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다음은 얼큰 해물라면!


오오 저거 보이나요


낙지 한마리가 쏘옥 들어있는 모습을~?!ㅎㅎ


꽃게도 반토막 짜리 2개와 큰 새우가 들어가 있어!


정말 시원한 국물맛이 났습니다.


아! 하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싱거운 느낌이 있어


고추가루를 더 넣어서 먹고 싶더군요~







당연히 라면에는 김치를 먹어야 겠죠~!?


라면 전문집 김치인지라


익은정도가 적당한 것이 먹기가


정말 좋았답니다~





김치보다도 단무지를 좋아하는 사람이


은근히 있더라구요! 


단무지는 ㅋㅋㅋ 그냥 단무지 맛이랍니다~


단무지가 뭐 특별한게 있나요;; ㅎㅎㅎ





라면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팔았는데요~


스팸마요 같이 덮밥 좋류가 있어서


면을 좋아 하지 않는 친구랑 같이가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로케 시켜서 먹었는데요!


음 다음에 다른 라면을 시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 라면집이었답니다. 


이름을 살짝 말씀 드리자면 라스타 라고 하고


혜화에 있는 성대 앞에 있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