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굴요리2. 간단한 저녁안주 굴볶음 만들기 !

 간단한 굴요리2.

간단한 저녁안주 굴볶음 만들기 !

 

 

오늘 제가 자주 애용하는 마트에서

굴이 세일인거예요 ! 아득템!

그래서 저녁에 간단하게 굴요리와

맥주한잔 할까 합니다 ^^

 

간단한 저녁안주 굴요리인

굴볶음 을 할까해요 ^^

간단하니까 후딱 쓸께요 !

 

 

 

 

 

굴볶음에 앞서

굴을 준비합니다ㅎㅎ

요리용 생굴 ㅎㅎㅎ

그리고 파를 잘라줍니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작 두른뒤에 굴을 넣고 저는

저녁안주로 먹을꺼라 건새우도

투하 해주었습니다 ^^

 

아, 조금 매콤하게 먹을꺼라

청량고추도 투하 ㅎㅎㅎ

 

 

 

 

 

 

 

청량고추 넣기싫으신분은

안넣으셔도되고요.

애호박이나 당근 양파 버섯

등등 있으신분은 넣어주셔도 될듯.

 

집에 양파가 있지만 귀찮아서 패스 ㅠㅠ

 

 

 

 

 

굴요리의 굴볶음을 잘 볶다가

굴이 조금 익어갈때쯤

고추가루와 간장을 넣어주세요 ^^

 

간장은 짠맛을 내준답니다.

그래서 굴볶음할때

소금 안 넣어도되요

 

단맛 좋아하시는분은 설

굴볶음에 설탕조금 넣어주셔도되고.

 

 

 

 

 

 

 

자 그럼 굴요리. 굴볶음 완성이요!

정말 간단한 저녁 안주죠?

저는 파로 데코를 해줬어요 ㅋㅋㅋ

 

 

 

 

 

굴은 몸에도 좋고 ^^

맛도 좋은거같아요.

제철이 9월에서 12월이래요.

제철에 많이 먹으면 좋을듯.

 

 

 

 

 

 

짜잔 ! ♡ 오늘저녁 간단한 저녁안주로

굴볶음 어떠세요? ^^ 엄청 맛있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여기까지 자취세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