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놀러다니기

명동 길거리 랍스타!! 이돈주고 사먹을만할까?

명동 길거리 랍스타!! 이돈주고 사먹을만할까?




안녕하세요!! 지난주말에는 엄~청

오랜만에 명동역에 다녀왔는데요!

예전에 슈돌에서 로희네가 명동 길거리음식으로

로브스터랑 스테이크랑 이것저것 사먹는거보고

요즘 길거리음식으로 별게 다파네.. 하고

신기해했었는데! 이날 가보니까

명동 길거리 랍스타를 팔고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사먹어봤어용 ㅎㅎ

이렇게 랍스타위에 치즈랑 파슬리

뿌려서 주시는데요!

먹기편하게 굽기전에 껍질이랑

살이랑 분리한다음에 구워서 위에 치즈녹여서

다시 저렇게 담아서주시더라구요!

길거리음식으로 랍스타라니..

세상참 좋아졌네요 ㅋㅋㅋㅋ 스테이크는

저녁장사로 나오시더라구요!

가리비구이도 있던데 못먹어봤어요!

명동 랍스타 가격은 15000원인데..

솔직히 이돈주고 먹어야되나? 생각이드는

맛이었어요.. 맛은있는데 진짜 그냥 치즈맛?

15000원주고 먹을만한 맛은 아니였어요

명동 길거리 가리비구이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로브스터 퀄리티보니까

가리비 사먹었다가 실망할 것 같기도하고..

그래서 그냥 6000원주고 크레페 사먹었어요

근데 명동 길거리 크레페도

진짜 가격대비.. 창렬..ㅠㅠㅠ

걍 얇은 밀가루에 누텔라바르고

시리얼 조금이랑 바나나조금 넣어놨는데

6천원.. 솔직히 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요 ㅠㅠㅠ

점심은 길거리음식으로 대충 떼우고

저녁에 중국음식먹었어요!

찾아보니까 명동 음식으로 유명한게

명동교자인데 칼국수는 별로 안땡겨서요!

명동에 중국인 관광객이 너무 많았어서

중국집 대부분은 평타이상은

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별로

검색해보지도않고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근데 진짜 중국집은 평균이상은 하더라구요!

짜장면이랑 마파두부밥이랑

탕수육 시켰는데 다 꽤 괜찮았어요!

두리안디저트카페도 가보고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안갔어용 ㅎㅎ

오늘은 명동 길거리 랍스타 먹고온

완전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비추에용 절레절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