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

종각돈까스 점심에만 팔아요~

종각돈까스 점심에만 팔아요~

 

 

안녕하세요~ 종로 종각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해 드리는 블로거 백선생이에요^^ 저는 진짜 매일매일 고민하는게 하나 있는데요 바로 오늘은 뭐먹지에요 -ㅅ- ㅋㅋ 점심에 뭘 먹을지 진짜 고민되요.. 차라리 구내식당이 있었다면 ㅠㅠ 그러나 없기때문에!! 매일 새로운 점심메뉴를 고민하고 먹어야 한다는 사실 ㅎㅎㅎ 그래서~ 저는 점심에 고기를 먹으면 잠도잘오고??(오잉??) 배도 든든해서 돈까스를 자주 먹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종로3가와 종각 사이에 있는 돈까스 집을 소개해 드려볼까해요~ 점심에만 파는 곳이니 점심에 가셔야해용

 

 

저녁에는 바른치킨이라고 치킨집을 하는 곳인데요~ 저녁 치킨장사전에 종각점심메뉴로 돈천동식당이라고하는 김치나베 & 돈까스 집을 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소개받고 가서 완전 만족하게 됐어요. 메뉴도 김치나베돈카츠, 수제돈카츠, 가브리살돈니꾸동을 팔고 공기밥도1회 리필이 되기때문에 대식가인 저에게는 딱이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각돈까스 집이라고 하기에는 완전~~ 치킨집이에요 ㅋㅋ 그래서 점심에만 파는것 같아요 그래도 매장도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고, 무엇보다~ 점심메뉴 파는지 잘 몰라서 사람이 적어요 ㅋㅋ 그게 제일 좋은 듯

 

 

제가 먹은 수제돈카츠인데요~ 고기 완전 두툼한거 보이시죠? ㅎㅎ 얇은 돈까스가 아니고 고기고 두툼하고 튀김옷도 바삭한게 완전 맛있어요~ 물론 종각돈까스집이 여러곳 있지만.. 가성비는 여가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따끈한 우동국물이랑 밥 그리고 소스 그리고 샐러드가 나오는데요 사실 저는 돈까스도 맛있지만 저 샐러드 소스가 맛있어서 가는것 같아요 ㅋㅋ 진짜 특제소스라더니 맛있습니다 상큼하고 달달하고

 

 

요건 같이간 일행이 먹은 돈카츠김치나베 인데요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역시 튀김은 바삭해야 제맛이죠^^ ㅋㅋ 그리고 김치찌개는 얼큰하고 개운해야 제맛이고요 ㅋㅋ 완전 아저씨입맛.. 아저씨 맞고요~ ㅎㅎ

아무튼 종로3가와 종각사이에 근무하시는 분들 중 점심메뉴 고민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나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