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간단요리/닭가슴살

양념치킨 치킨종류투어2탄!! 후기~!!

양념치킨 치킨종류투어2탄!! 후기~!!







죽기 전에 맛있는거 다 먹고 죽겠다고


삶의 목표를 한 30살 아재 입니다. 


오늘은 치킨 종류  2탄 !! 


바로 양념치킨인데요. 흠.... 


저번주에는 치킨의 기본인 후라이드


오븐구이 , 전기구이 등을 먹어봣죠. 


요번에는 회사 근처에 있는 양념치킨의


치킨종류들을 투어를 해보았습니다. 








첫번째 양념치킨은 계동치킨 입니다. 


박근혜 전대통령 집 앞에 있는 체인점으로


더 유명해 졌는데요 ㅋㅋ 계동치킨 맛은


양념은 음........ 원래 깔끔하게 먹기 


좋은 맛이지만 양념치킨은 별로 였던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계동치킨은 역시 간장치킨!!  







요건 길가다가 시장에 있는 치킨을 사먹은 건데요. 


음...  역시 양념치킨 빨로 먹었지만


후라이드 치킨은 역시 맛이 그닥....


차라리 닭갈정을 사먹을 껄 후회되네요. 


역시 싼맛에 샀지만 ...ㅠㅠ  그래도


양념은 맛있어서 양념빨로 양념치킨만 다 먹었다는...








여기는 체인점은 아니구요. 스파이시 치킨이란 곳입니다. 


왼쪽에 있는 양념치킨 빨간거 보이시나요? ㄷㄷ.


무슨 불닭볶음면 소스 부은 줄 알았네요. 


우선 세가지 종류의 치킨집을 들려 봤는데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은 굽네 볼케이노가 제일 나은거 같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