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간단요리/쭈꾸미

맛있는 쭈꾸미 덮밥 철판볶음 짱짱맨!!

맛있는 쭈꾸미 덮밥 철판볶음 짱짱맨!!!!



여러분 쭈꾸미 좋아하시나요???


저는 쭈꾸미를 좋아해서 쭈꾸미 철이 되면 맘같아서는


쭈꾸미 배낚시를 가고 싶을 정도 입니다 ㅠㅠㅠ


쭈꾸미쭈꾸미 집으로 고고



오오 옛날집 처럼 이쁘게 잘해놨죠????


벽을 흙으로 발른 정말 옛 건물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나무판자에 얇게 바른것이 었어요 ㅋㅋㅋ


낚였다능...ㅋㅋ



영업시간은 10시까진데 주문마감이 8시 반이라니!!


역시 손님이 많은 집은 ... 이렇다니깐..




음식을 시키면 저렇게 묵밥을 주는데 


와.. 시원하고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ㅠㅠ


솔직히 저것만 있어도 소주 계속 먹을수 있을듯..



쭈꾸미랑 먹을 깻잎 콩나물 백김치 김이 나왔네요~~


기본찬으로 셀러드를 먹고 있으면!!




바삭바삭 쭈꾸미 메밀전에 나온답니다 


너무 맛있는 쭈꾸미 메밀전 바삭한게


담백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밥과 참나물과 콩나물이랑 슥슥 해서


비벼먹으면 불맛이~!~ 끝내줍니다 ~~


마시쩡마시쩡~~




오오 기다리던 쭈꾸미 철판 볶음이 나왔네요 


쭈꾸미가 무슨 낚지마냥 두툼한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이렇게 치즈 퐁듀에 찍어서 냠냠냠냠~~


매우면 아까 묵밥 한사발 들이키면 ~!~! 와웅!!!!!!


다들 쭈꾸미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