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간단요리/목살요리

돼지목살요리 간단하고 맛있는 목살요리방법

돼지목살요리 간단하고 맛있는 목살요리

 

 

안녕하세요. 자취대장 자취세끼입니다.

오늘은 돼지목살을 이용한 간단한 목살요리에 대해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돼지목살요리에 사용할 재료 부터 소개할게요 ㅎ

 

돼지목살(수입) - 싸니깐 ㅎㅎ
피망(없어도 됨)

고추

양파

계란

허브맛숄트

식용유

 

재료 간단하죠 ㅎㅎㅎ

 

우선 돼지목살요리에 메인이 될 돼지목살을 굽습니다.
칙칙~~~~~

 

잘익은 목살을 가위로 싹뚝싹뚝 자르고

목살요리는 기름이 적은만큼 야채를 볶을때는

약간에 식용유를 넣어 함께 볶으면

잘타지않고 맛있게 볶을수 있습니다

.

 

벌써 색갈이 맛깔나죠 ㅎㅎ

 

 

유통기한 다되어가는 허브맛숄트.

 

 

쌔거는 2600원인가 하는데 유통기한 다되어가는

제품은 784원에 파내요 ㅎㅎ

 

 

목살 야채 허브향이 잘뵈도록 볶아 줍니다.

 

 

목살기름향으로 계란후라이를해주고.

 

 

스크럼블로 바꿉니다.

 

 

그러면 간단한 돼지목살요리완성 ㅎ

저녁식사 2인분 뚝딱 만드네요

 

돼지목살요리 쉽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