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간단요리/밑반찬

자취생 스팸요리 떠먹는 피자 간단한 스팸요리 공유

자취생 스팸요리 떠먹는 피자 간단한 스팸요리 공유

 

 

안녕하세요

 

자취생에 삼시세끼를 책임지고있는

자취대장 자취새끼입니다.

 

오늘은 여기저기 선물로 들어온 자취생에

고급대표 음식 간단한 스팸요리를 공유 하려합니다.

 

차취생 스팸요리는 스팸볶음밥, 스팸라면, 스팸 부침,

이런것들이 대부분 인데 자취생활 오래하다보면

고급음식인 스팸도 지겨울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취대장 자취세끼가 스팸을가지고 다른요리를

만들고자 생각 한끝에 떠먹는 피자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차취생요리인 만큼 가스렌지가 혐오스러울수도있으니

주위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가스렌지딱는 세제좀 알면 공유좀 ㅎ

 

떠 먹는 피자

주 재료 : 스팸, 토마토소스, 피자치즈, 청양고추 끝 ㅎ

 

재료도 간단하다~!!!

 

 

 

요리 초보자들이 자주하는 실수는

후라이팬에 식용율를뿌리고 바로 음식을 하는거죠 ㅎ

후라이펜을 사용할때는 식용유를 충분히 두르고

열이 올라온후 사용하셔야 달라 붙지않습니다^^

 

 

 

제가 사용할 스팸은 바로 클래식 오리지널 스팸

작년 추석선물로 들어 온게 아직도 남아서 ㅎㅎㅎ

저는 고급스팸? 을 사용하겠습니다 ~~ 

 

 

 스팸을 할때는 칼로썰기도 하지만

자취세끼는 스팸을 수져로 퍼서 사용릏 했어요 ㅎ

수져로 풀경우 스팸 어느부분은 얇아서 빠삭하기도하고

어느부분은 두툼해서 스팸에 풍미를 느낄수있습니다..

 

 

 다 구워진 스팸에 토마토 소스를

두 수져 정도 부어주고 ~

 

 

따뜻하게 대펴지도록 스팸과 볶아줍니다.

 

 

따뜻하게 대펴진 스팸과 토마토소스위에 피자치즈와

청양고추를 송송 뿌려주고 치즈가 잘녹도록

소주잔으로 3분에 1잔 정도 물을 넣고 뚜겅을 닫습니다.

 

 

 딱~!!! 닫은 뚜껑은 아까 넣은 물의

수중기로인해 움식이 눌러붙는걸 방지를하고

위까지 열기가 골고루 전해져 치즈또한 잘녹습니다.

 

짜잔 자취생 스팸요리 떠먹는 피자

간한스팸요리를 공유해봤습니다.

 

스팸자체를 먹어보면 스팸이란 느낌보단 페퍼로니 식감과

흡사한 느낌을 주어 훨씬더 떠먹는 피자의 느낌을 주네요.

 

난이도는 별두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