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족발

뮤엘 부킹호프집으로 유명한 줄 알았더니 맛도 있네!!

뮤엘 부킹호프집으로 유명한 줄 알았더니 맛도 있네!!




안녕하세요. 맛집 포스팅 할것은 요새 

20~30대 라면 거의 다 알고 있다는 

뮤엘을 다녀와 보았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영등포 뮤엘인데요. 

홍대뮤엘, 신촌뮤엘 등으로 많이

유명한 지점들이 많이 있죠. 

수요일에 가서 인지 손님이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 사실 뮤엘하면 

북적이고 테블릿으로 활용해 

부킹호프로 유명하던데 ㅋㅋ 



저는 아쉽게도? 이곳은 여자친구와 둘이서 

조용히 편하게 먹기 위해 왓죠.  문도 전부 

가려져 있어 프라이버시도 될 수 있으며

아래사진 처럼 조그맣게 케이블TV 각종의

채널들을 볼 수 있어서 특히나 

꼭 부킹을 목적으로 아니더라도 친구랑

프리미어리그 축구를 보러 올떄나 

요번에 했던 올림픽등 경기를 

보는 목적으로 오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제가 가서 시켜먹은 메뉴로는 

순살치킨떡볶이 와 냉채족발샐러드에요. 

비주얼 은근 괜찮다라구요. 

닭다리살로 되어 있어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니여서 좋았어요. 



순살치킨을 겨자소스나

소금에 많이 찍어 먹어 보았지만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어보긴 첨이네요. 

맛도 그럴싸 합니다 ㅋ 



두번쨰로 나온 냉채족발 샐러드 

족발은 대신 우리가 보통 먹던 

족발집 수준 까지 생각 하시면 안되요. 

그리도 데코레이션에 신경을 

엄청 잘써주셧는데요. 냉채족발은 

현실적으로 그냥 먹을만한 수준!!




소주 한병에 맥주 1700 에!!  

저렇게 먹은 가격은? 4만2천원!!

보통요새 저런 안주류들 2만원 조금 

못미치는 금액인데 나름 저렴하게 

먹고 온거 같아요!!  둘이서 조용하게

오붓하게 , 아니면 TV보면서 술드실분들!!

뮤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