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간단요리/간식

투썸플레이스케익예약 꼭 하고 드셔야 되요!!

투썸플레이스케익예약 꼭 하고 드셔야 되요!!




안녕하세요. 요번에 제가 아는 지인에게 도움을 

받게 되어 투썸플레이스케익을 선물을 받게

되었는 데요. 카페 들 중에 있어서 케익으로

투썸플레이스케익예약 꼭하고 먹어보라 하더군요. 



예사어대로 작은 투썸플레이스는 별로케익준비가 

안되어 있어 어려웠으며 투썸플레이스케익예약은

여의도역에 있는 큰 지점에서 할 수 있었죠. 

매장 되게 크죠?ㅎㅎ



일요일날 갔는데 투썸플레이스케익예약을

하는 손님도 제법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다고 직원 분도 그러시더군요. 

투썸플레이스 여의도점은 다양한 종류의 

케익들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투썸플레이스케익예약 1순위 가장 

핫하게 나가고 있는 스트로베리 초코생크림

으로 예약을 했어요. 사실은 

다른 투썸플레이스케익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같이 알아보고 먹을려는 

여자친구가 금 가루를 보며 휘둥그레 하더군요 ㅋ 




저도 식용금가루는 처음으로 먹어 보았죠. 

이날 저는 편의점 3000원 짜리 싸구려 

와인작은것으로 함께 즐겼는데요. 

커피나 와인 모두 케익에 잘어울리죠 ㅋ 



딸기 상태도 물론 매우 신선해서

맛있게 즐기 면서 분위기 내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생일 선물도 아닌 그냥 선물을

우연하게 받게 되어 먹어 봣는 데요. 

금가루 올라간 스트로베리초코케익 강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