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여가생활/물품 후기

남자선글라스추천: 안써보고도 살수 있는 모던함

남자선글라스추천: 안써보고도 살수 있는 모던함

 

 

 

 

안녕하세요!

정보통통통통 박형쥬니예요~^^

오늘 이케아에 볼일이

있어서~ 나갔는데~웬열~

 날씨가 풀리면서

쨍쨍한 해가 강렬히 비추는데

엄청 눈이 부시더라구요!

이제 슬슬 선글라스를 써야겠다

생각도 들고 해서 외출을 한김에

선글라스 하나를 질렀는데요!

너무너무 이뻐서 여러분들께 추천을

해드릴려구요!!

바로 요놈 ~ 구찌선글라스 인데요~

사는도중에 갑자기 갑자기 화재 경보가 울려서

깜작 놀랐답니다~~

이렇게 선글라스와 함께 보증서를

받았답니다~~

선글라스 케이스인데요

사실 ㅋㅋㅋ 케이스는 생각보다

단조로운거 같아서 ~ 오잉? 이거 구찌 정품케이스

맞나?... 라는 생각도 잠시 했엇답니다..ㅎㅎ

 

 

케이스를 여니.. 다행이 정품케이스는 맞는듯 합니다 ㅎㅎ

제가 안써보고도 살수 있는 모던함을 설명드린 이유는

바로 생긴 형태에 있는데요~ 엄청 동그라미도 완전 네모도 아니고

알 크기도 적당하기 때문에 어떤 얼굴에도 어울리는

선글라스 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선글라스 진짜 간지는

옆면을 보면 알수 있는데요!

옆에 구찌만의 디자인이 들어가

평범하지 않은 구찌만의 득별함을

느낄수 있답니다~ 아아아!! 그리고

알은 바꾼거예요ㅋㅋㅋ 원래 는 검은색 렌즈 랍니다!

근데 제가 파란색 렌즈를 좋아해서

구입하자 마자 바로 바꿧답니다~~

착용샷인데요~ 부끄럽지만

선글라스를 쓰니까 올릴수 있겠다 싶어서

올렸어요 ㅋㅋㅋ 옆테가 정말 평범하지 않고 이쁘죠?

발리선글라스랑 구찌선글라스랑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집에와서 다시 써보니 이걸로 사기를 정말 잘한거 같아요!

여자친구도 한번 써봤는데!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정말 얼굴형 맞출 필요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