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도 외식한다/소고기

저렴한스테이크!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저렴한스테이크!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안녕하세요~ 며칠전 점심으로

특별한 메뉴를 먹고싶어서 저렴한스테이크집을

찾아보던중 마침 회사에서도

가까운 종로 스테이크집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으로 먹은 스테이크인데요!

원래 양파랑 소세지는 안나오는건데

추가시킨거에요! 원래는 스테이크랑 밥,

고수? 이름모를 풀 이렇게 3가지만 나와요!!

종로스테이크는 익선동 골목에

위치한 가게인데요~ 크기도 작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더라구요!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있어서 찾기 좀 힘들었어요 ㅠㅠ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종로 '녹기전에'라는

아이스크림 가게로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녹기전에' 바로 앞쪽에 위치해있어요!

웨이팅하는동안 메뉴를 골랐어요~

저는 종로스테이크에 철판소세지구이랑

철판 양파구이를 추가했어요!

철판소세지구이 추가는 2000원,

철판양파구이 추가는 1000원이에요!

이렇게 추가하면 총 10500원이에요~!

바게트랑 버터도 추가하고싶었는데

그러면 좀 부담될 것 같아서 그냥 소세지랑

양파만 추가하였습니다!!

웨이팅하면서 메뉴 미리 주문하나

안에 들어가서 주문하나 어차피 테이블에

앉고나서 조리가 들어간다고해요~

점심시간이여서그런지 음식은 좀 늦게나왔어요 ㅠㅠ

그리고 밥 양이 너무 적어요 ㅠㅠ

더 달라고하면 더 주시긴합니다!!

고기도 맛있긴한데 솔직히 저는

소세지구이가 더 맛있었어요

고기가 어떤건 되게 부드러운데

어떤건 진짜 턱아팠어요 ㅠㅠ

그래도 소스맛이나 가성비는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저렴한스테이크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시면 괜찮을듯해요!!

그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