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간단요리/찌개

한우국밥 영등포 진짜 맛집 알려줌!!

한우국밥 영등포 진짜 맛집 알려줌!!



안녕하세요. 맛집 아재 입니다. 

한우국밥 맛집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를 

해드리는 한우국밥 맛집은 제가 

올해 나이 31살이 되면서 19살 떄부터

숙취해소를 해결하러 다닌 곳이에요. 



비주얼 보시기에 어떠시나요? 

깔끔한 육개장 느낌 나시죠? 

딱 느낌으로 생각 하시면 되며 

소고기는 사태 부위 에요!!



위에 있는 이미지는 한우국밥 다른 버젼!!

한우곰탕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설렁탕 같은

깔끔한 국물리 좋아 하기 때문에 

한우국밥집에서 전 곰탕을 오히려 즐겨 먹죠.



위에 있는건 사이드 메뉴인 감자만두!!

감자만두 드셔보신분들은 

쫀득쫀득한 감자만두 특유의 만두피를

아실텐데요. 여기는 유독 쫀득해요 ^^



딱 여기에 소주 한잔~ ㅋㅋ 

전 항상 밥맛이 없거나 입맛이

없을떄 저는 이렇게 먹고 즐기는 데요. 

여러분들 특히 숙취해소가 필요한날 

한우국밥 어떠세요?!!

영등포 한우국밥은 타임스케어

뒷편에 24시 한우국밥집있습니다~!!